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담배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담배피는꿈, 줄담배꿈, 담배사는꿈, 담배불꿈등등 상황별 담배꿈해몽 총정리

 

담배꿈

 

담배피는꿈

꿈에서 담배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 사업성공등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하지만 몸이 좋지 못했던 분들은 건강이 더 악화될 수 있으니 건강에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친구와 담배를 피는꿈

꿈에서 친구와 담배를 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들이 잘풀리고 그에 대한 결과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사는꿈

꿈에서 담배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나 새로운 직장등 환경이 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려고 하는데 불이 안켜지는꿈

꿈에서 담배를 피려고 하는데 라이터 불이 안켜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했던 일들이 무산되거나 누군가에게 부탁,요청했던일들이 거절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성냥불로 붙이는꿈

꿈에서 담배를 성냥에 불을 붙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장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꿈해몽

 

담배를 던져 불이나는꿈

담배불을 던져서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어 했던 일들이 해결되어 미래가 원하는 방향으로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담배를 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담배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이에게 큰 도움을 받아 원하던 일들이 이루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담배피는것을 본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담배피는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걱정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줄담배꿈

꿈에서 여러개 담배를 줄지어 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큰돈이 들어노느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거꾸로 피는꿈

꿈에서 담배를 거꾸로 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끄는꿈

꿈에서 담배를 피우다 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질적,금전적인 손실을 볼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피우다 화상을 입은꿈

꿈에서 담배를 피우다 화상을 입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꿈해몽총정리

 

담배연기꿈

꿈에서 자욱한 담배연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 진행되고 있던 일들에 방해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주는꿈

꿈에서 담배 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물건을 다른이에게 뺏기게 되거나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주워 피는꿈

꿈에서 담배꽁초를 주워서 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기 싫은일들을 하게되어 마음이 힘들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