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구리꿈 꾸셨나요?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개구리꿈해몽 알아보기

 

개구리꿈

 

 

작은 개구리꿈

꿈에서 작은 개구리가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으로부터 좋은 평을 듣게되어 승진, 출세의 기회를 잡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가 물가에서 우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물가에서 울어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소식을 들어 유용하게 입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

 

 

 

개구리가 우물안에 가득한꿈

꿈에서 개구리가 우물안에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즐거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재물운의 상승 하는꿈입니다.

 

개구리꿈해몽

 

개구리를 죽인꿈

꿈에서 개구리를 죽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되고 마음이 힘들어지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를 잡는꿈

꿈에서 개루리를 잡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활의 안정, 풍요로운 삶을 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뱀이 개구리를 잡는꿈

꿈에서 뱀이 개구리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힘든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를 먹는꿈 

꿈에서 개구리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금까지 힘들었던 장애물을 극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검은 개구리꿈

꿈에서 검은개구리꿈을 구엇따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지인, 가족에게 좋지 못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가 항아리에 뛰어드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항아리에 뛰어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큰성공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우물안에 개구리가 가득한 꿈

꿈에서 우물안에 개구리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스스로 성장하는것을 암시하느꿈입니다.

 

개구리우는꿈

 

개구리가 집안으로 들어가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집안으로 들어가는꿈을 꾸었다며 이는 현실에서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이 평안해 지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 구워먹는꿈

꿈에서 개구리 구워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사업적으로 성공 큰 이득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가 멋진 왕자로 변신하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멋진 왕자로 변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개구리가 길을 물어 알려주는꿈

꿈에서 개구리가 길을 물어와서 알려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일을 하게되어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배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0) 2021.08.25
모텔꿈 여관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8.24
호수꿈 꿈해몽 알아보기  (0) 2021.08.16
올빼미 꿈해몽 알아보기  (0) 2021.08.15
상황별 독수리꿈 총정리  (0) 202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