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모텔꿈 여관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모텔꿈 여관꿈에 대해 알아보기

 

모텔꿈

 

호텔, 모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꿈 

호텔이나 모텔에서 잠을 혼자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대한 지친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사람이 엄청 많은 꿈

꿈에서 호텔 모텔에 사람이 엄청 많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려 바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모텔을 예약하는꿈

꿈에서 호텔,모텔을 예약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정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새로운 연인이 생길 수 있는것을 암시하며 이미 연인이 있는 분들은 관계가 더욱 견고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허름한 호텔 모텔에서 잠을 자는꿈

꿈에서 허름한 모텔에서 숙박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감이나 자존감이 떨어져있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호텔로비에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호텔로비에 꽃이 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호텔꿈

 

모텔에서 찾지 못해서 헤매는 꿈

꿈에서 모텔에서 찾지 못해서 헤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 시작하는일에 적응을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약을 하려 했지만 예약을 하지 못한꿈

꿈에서 호텔 모텔을 예약하려고 했지만 예약을 하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일에 대한 자신감 저하를 뜻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을 호텔 모텔에서 만나게되는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을 호텔에서 만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성과 숙박을 하는꿈

꿈에서 이성과 호텔 모텔에서 자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친구와 숙박하는꿈

꿈에서 친구와 호텔이나 모텔에서 숙박을 하게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를 활발하게 만들게 될만한 계기 누군가에게 관심이 생겨 궁금해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 모텔 열쇠를 잃어버린꿈

꿈에서 호텔 모텔열쇠를 잃어버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모텔보는꿈

꿈에서 모텔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들에 대한 결과를 얻지못해 힘들어 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텔근처에서 식당을 밥을 먹는꿈

꿈에서 모텔근처에서 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중이던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 모텔에서 직원으로 일하는꿈

꿈에서 호텔 모텔에서 직원으로 일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상황이냐에 다르게 해석됩니다. 만약 일이 잘 풀리고 있다면 더 잘풀리게 되는것이고 일이 잘 안풀리는 상황이라면 일이 더 잘 안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지꿈 꿈해몽 풀이  (0) 2021.09.17
담배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0) 2021.08.25
개구리꿈 꾸셨나요? 꿈해몽 총정리  (0) 2021.08.17
호수꿈 꿈해몽 알아보기  (0) 2021.08.16
올빼미 꿈해몽 알아보기  (0) 202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