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몽꿈 꾸셨나요?(자몽꿈해몽 총정리)

자몽먹는꿈, 자몽보는꿈, 자몽따는꿈, 썩은자몽꿈 등등

 

자몽꿈

 

자몽 보는꿈

꿈에서 자몽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애운 상승을뜻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자몽을 사는꿈

꿈에서 자몽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의 시작, 누군가에게 새로운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을 먹는꿈

꿈에서 자몽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을 주는꿈

꿈에서 자몽을 누군가에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대방을 설득하게 되는 일이 생기고 이로 인해 내편으로 만들거나 기회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자몽꿈해몽

 

자몽을 훔치는꿈

꿈에서 자몽을 훔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약성사 결혼성사, 힘들하던 일들에 대해 좋은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자몽꿈

꿈에서 썩은 자몽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의 악화 혹은 실망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을 칼로 자르는 꿈

꾸메어 자몽을 칼로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이득을 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몽먹는꿈

 

자몽껍질을 벗기는 꿈

꿈에서 자몽 껍질을 벗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되는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에 열린 자몽을 따는꿈

꿈에서 자몽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합니다.

 

자몽태몽

 

자몽을 차에 가득 실어가는꿈

꿈에서 트럭에 자몽을 가득 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오늘은 자몽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은 재미로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꿈 꿈해몽 풀리  (0) 2021.10.01
핸드폰 꿈해몽 풀이 (휴대폰꿈 총정리)  (0) 2021.09.22
휴지꿈 꿈해몽 풀이  (0) 2021.09.17
담배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0) 2021.08.25
모텔꿈 여관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