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올빼미 꿈해몽 알아보기

올빼미잡는꿈, 올빼미 타고 날아다니는꿈, 상황별 올빼미꿈 총정리

 

올빼미꿈

 

올빼미꿈 

올빼미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이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 잡는꿈

올빼미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자보다 유리하게 상황을 이끌어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어둠속에서 올빼미 눈이 번득이는 꿈

꿈에서 올빼미 눈이 반짝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가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의 뜻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올빼미 타고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올빼미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신분상승, 경쟁자들 사이에서 승리를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흰 올빼미꿈

하얀 올빼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생각했던것 보다 더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가 나무위에 앉아 우는꿈

꿈에서 올빼미가 나무위에 앉아서 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문제가 생겨 재물적 손실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꿈해몽

 

올빼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올빼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화목, 주변에 아픈사람이 있다면 회복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올빼미가 사냥하는꿈

꿈에서 올빼미가 사냥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투자에 성공하게 되어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가 쳐다보는꿈

꿈에서 올빼미가 나를 빤히 쳐다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의 계략이나 음모에 빠져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