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핸드폰 꿈해몽 풀이 (휴대폰꿈 총정리)

 

핸드폰 꿈 꾸셨나요?(핸드폰 잃어버리는 꿈,휴대폰 사는꿈, 핸드폰 깨지는꿈등등)

 

꿈해몽

 

핸드폰 통화 하는꿈

꿈에서 핸드폰으로 대화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대폰이 울리는꿈

휴대폰 벨소리가 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놀라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휴대폰 떨어트리는꿈

꿈에서 휴대폰을 떨어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 문자가 오는꿈

꿈에서 핸드폰으로 문자가 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듣게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꿈해몽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꿈

꿈에서 핸드폰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으로 이상한 전화걸려오는꿈

꿈에서 핸드폰으로 스팸전화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비,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풀이

 

핸드폰 소리가 작은꿈

꿈에서 핸드폰 소리가 작아 들리지 않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이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에서 상대방을 부르는꿈

꿈에서 핸드폰에서 상대방을 부르는 부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 나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을 사는꿈

꿈에서 핸드폰을 새것으로 바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사는꿈

 

중고폰을 받게 되는꿈

꿈에서 중고폰을 받게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이 고장나는꿈

꿈에서 핸드폰이 고장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핸드폰을 여러개들고 있는꿈

꿈에서 핸드폰을 여러개 들고 있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길몽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