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고등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어먹는꿈, 고등어 잡는꿈, 고등어회꿈 등등 고등어꿈해몽 총정리

 

고등어굼

 

고등어 잡는꿈

꿈에서 고등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얻게되어 하고자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싱싱하고 반짝이는 고등어를 본꿈

꿈에서 싱싱하고 반짝이는 고등어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추친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있는 학업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 받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고등어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는 현실에서 소소하게 돈이나 음식이 들어올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 먹는꿈

꿈에서 고등어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아지고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등어를 먹었는데 맛이 이상한꿈

꿈에서 고등어를 먹었는데 맛이 없게 느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물속고등어꿈

꿈에서 물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고등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열중하고 있는 학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꿈해몽

 

고등어가 가득 실려있는꿈

꿈에서 활어차에 고등어가 가득 실려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창을 뜻합니다.

 

그릇에 고등어가 가득 담겨있는꿈

꿈에서 그릇에서 고등어가 가득 담겨있는꿈을 꾸었다면 금전운의 상승, 집안이 풍요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 사는꿈

꿈에서 고등어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만약 시장에서 고등어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고양이가 고등어를 물고 가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고등어를 물고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인들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죽은 고등어꿈

꿈에서 죽은 고등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건강에 문제가 생겨 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를 굽는꿈

꿈에서 고등어를 굽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썩은 고등어꿈

꿈에서 썩은 고등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먹는꿈

 

고등어를 소금에 절이는꿈

꿈에서 고등어를 소금에 절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안에 고등어가 가득 있는꿈

꿈에서 배안에 고등어가 가득 실려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 여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 구이꿈

고등어 생선을 굽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등어 토막내는꿈

꿈에서 고등어를 토막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적으로 이익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