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머리꿈 꿈해몽 총정리

피빠는 거머리 꿈, 거머리 잡는꿈, 거머리가 나오는꿈해몽 총정리

 

거머리꿈

 

물속에 있는 거머리꿈

꿈에서 물속에 있는 거머리를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뜻합니다.

 

거머리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거미리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 못했던 일들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주변인들과 싸움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거머리에게 물려 피가 나는꿈

꿈에서 거머리에게 물려 피를 본꿈을꾸었다면  이는 위에 거머리에게 물리는꿈과 반대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얻어 하고있는일에 큰 도움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가 머리카락에 붙어있어 떼어내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머리카락에 붙어있어 떼어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가 해결되는것을 암시합니다.

 

팔에 거머리가 붙어있는꿈

꿈에서 팔에 거머리가 붙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과 떨어져 살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머리꿈해몽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꿈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 꿈은 거머리가 한두마리 붙어있는 경우에는 경쟁자,방해꾼이 나타나 일이 잘 풀리지 않는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여러마리의 거머리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을 축척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다리가 아닌 거머리가 몸에 붙어있는 경우에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거머리가 발목에 붙어있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발목에 붙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축척, 직원을 고용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거머리가 발 뒤쪽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발 뒤쪽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기고 큰피해를 입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죽는거머리꿈

 

거머리가 손에 붙어 있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손에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거머리가 등을 무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등에 붙어 피를 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의 인정을 받게되는 일이 생기거나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를 못떼어는꿈

꿈에서 거머리를 떼어내려고 하는데 못떼어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방해가 들어와 일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가 움직이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기어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는일마다 생각한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머리가 죽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죽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머리가 몸속으로 파고들어가는꿈

꿈에서 거머리가 몸속으로 파고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인해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에게 물려 피를 토하는꿈

꿈에서 거머리에게 물린후 피를 토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운이 들어왔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