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장어꿈 꿈해몽 총정리(장어먹는꿈, 장어잡는꿈, 헤엄치는장어꿈등등)

상황별 장어꿈 관련 꿈해몽 알아보기

 

장어꿈

 

장어구이 먹는꿈

꿈에서 장어구이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원성취를 뜻합니다. 하지만 이때 맛이 없다고 느꼈다면 이는 반대로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좋지 못한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장어도시락 꿈

꿈에서 장어도시락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애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장어탕 먹는꿈

꿈에서 장어탕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식중동, 배탈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그릇에 장어가 가득한꿈

꿈에서 장어가 그릇에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돈과 재물이 가득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며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가 앞마당에 있는꿈

꿈에서 장어가 앞마당에 널려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양동이에 장어꿈

집안에 큰 양동이에 장어가 가득한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하얀장어꿈

꿈에서 하얀 장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운을 뜻합니다.특히 하얀 장어가 크게 움직일수록 그 운의 크기가 커집니다. 

 

장어잡는꿈

 

장어가 몸에 들어오는꿈

꿈에서 장어가 몸에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장어크기가 커지는꿈

장어가 점점 크키가 커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미혼이신분들이 이 꿈을 꾸었다면 결혼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낚싯대로 장어 잡는꿈

낚시대로 장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잡는꿈

꿈에서 장어를 손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성공의 암시를 뜻합니다.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사업번창, 회사를 다니시는분이시라면 승진, 결혼을 원하시는 분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여러마리의 장어를 잡는꿈

여러마리의 장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큰돈을 얻게되는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먹는꿈

 

장어를 잡으려다 놓치는꿈

꿈에서 장어를 잡으려다 놓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일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흙탕물에서 장어를 잡는꿈

흙탕물에서 장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로 인해 고생을 하지만 이를 해결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꿈

꿈에서 장어가 하늘로 올라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하고 있는곳에서 능력을 인정받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장어변신하는꿈

 

장어를 잡는데 미끄러워 잘 못잡는꿈

장어를 잡으려는데 미끄러워서 헛손질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을 다니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장어에게 물려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이 들어오는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장어가 헤엄치는꿈

꿈에서 장어가 헤엄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합격등 좋은 결과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키우는꿈

꾸에서 장어를 키우는꿈을 꾸었다면 인느 현실에서 노력한 일들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장어의 크기가 클수록 그 운의 크기가 커집니다.

 

장어키우는꿈

 

장어사는꿈

꿈에서 장어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건강이 좋지 못해 이로 인해 건강관리를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가 구렁이로 변하는꿈

꿈에서 장어가 구렁이로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의 어려운 상황에서 극복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어가 용이 된꿈

꿈에서 장어가 용으로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이름이 유명해지게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