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파리꿈 꿈해몽 총정리(파리잡는꿈, 파리떼꿈, 초파리꿈 등등)

상황별 파리꿈, 파리떼꿈, 똥파리꿈 꿈해몽 알아보기

 

초파리꿈

 

파리유충꿈

꿈에서 파리 유충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벤트에 당첨,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떼꿈

꿈에서 파리떼가 나온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방해하는 일들이 생겨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꿈해몽

 

천장에 파리떼가 붙어 있는꿈

꿈에서 천장에 파리떼가 앉아있는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족에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시끄러운 파리꿈

꿈에서 파리 소리가 시끄러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에서 험담을 듣게되거나 누명을 쓰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파리꿈

꿈에서 초파리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 받는 일이 계속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파리꿈

꿈에서 똥파리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윗사람의 압력을 받게 되어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약을 뿌려 파리를 죽이는꿈

꿈에서 약을 뿌려 파리를 죽이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떼꿈

 

죽은 파리꿈

죽은 파리가 꿈에 나왔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말실수, 실수 등으로 인해 주변인들의 신뢰를 잃고 큰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파리를 끌고가는꿈

꿈에서 개미가 파리를 끌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협력자나 조력자, 후원자등 도움을 주는 이를 만나 가지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강파리꿈

붉은색 파리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 혹은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이별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가 주변을 날아다니는꿈

꿈에서 파리가 주변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몸에 파리가 붙은꿈

꿈에서 몸에 파리가 달라 붙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벽에 파리가 붙어있는꿈

꿈에서 벽에 파리가 붙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가까운 지인에게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잡는꿈

 

파리 잡는꿈

꿈에서 파리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 혹은 건강이 좋아지게 되거나 해결이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를 놓친꿈

꿈에서 파리를 잡으려는데 놓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친 파리꿈

끔에서 파리가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가 사람을 공격하는꿈

꿈에서 파리가 공격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 혹은 방해자가 생겨 하고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파리꿈

 

똥위에 앉은 파리꿈

똥에 파리가 있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에 경쟁자가 많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에 파리가 들어간꿈

꿈에서 입에 파리가 들어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한 일에대한 책임을 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가 알을 낳는꿈

꿈에서 파리가 알을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믿었던 이로 부터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