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문어꿈 꿈해몽 총정리(문어 잡는꿈, 문어 먹는꿈 등등)

문어 나오는꿈, 문어잡는꿈, 문어사는꿈 등등 상황별 문어꿈 꿈해몽

 

문어꿈

 

문어 잡는꿈

꿈에서 문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 명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낚시하다 문어를 잡는꿈

꿈에서 낚시를 하다 문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얼마나 많은 문어를 잡았는가에 따라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합니다. 

 

 

 

큰문어를 잡는꿈

꿈에서 황소만한 큰 문어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성공, 합격,승진을 뜻하며 여자가 이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문어가 먹물쏘는꿈

꿈에서 문어가 먹물을 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문어 사는꿈

꿈에서 시장에서 생문어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식복의 상승을 뜻합니다. 하지만 죽은 문어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문어먹는꿈

 

문어 다리가 없는꿈

꿈에서 문어 다리가 한두개가 없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에게 일을 뺏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문어 삶는꿈

꿈에서 문어를 삶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문어 토막내는꿈

꿈에서 문어토막을 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문어꿈

 

문어가 덫에 걸려 있는꿈

꿈에서 문어가 덫에 걸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한 대로 일들이 잘 진행되는것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문어가 춤추는꿈

꿈에서 문어가 춤추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람들이 많은곳에 갈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른 문어 먹는꿈

꿈에서 마른 문어 다리를 씹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다른사람과 싸움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어 먹다 이가 빠지는꿈

꿈에서 문어를 씹어 먹다가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나 가족에게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건강운 악화로도 해석됩니다.

 

문어잡는꿈

 

썩은 문어 꿈

꿈에서 썩은 문어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사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것으로도 해석됩니다.

 

문어 말리는꿈 

꿈에서 문어를 말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명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문어를 죽이는꿈

꿈에서 문어를 죽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오지만 이를 놓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여러사람과 문어를 먹는꿈

꿈에서 여러사람과 문어를 요리해서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어가 붙은꿈

꿈에서 문어가 몸에 붙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합겹운의 상승, 취업운의 상승을뜻합니다. 특히 다리가 나를 휘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수대통으로 해석됩니다.

 

문어에게 공격당하는꿈

꿈에서 문어에게 공격을 당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배신을 당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어사는꿈

 

문어떼꿈

꿈에서 여러마리의 문어가 달려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재물이들어오는것을 암시합니다.

 

문어가 땅위에 있는꿈

꿈에서 문어가 땅위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하고 있던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문어꿈

꿈에서 문어가 죽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이 떠나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