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미꿈 총정리 ! 거미줄 꿈, 거미에 물리는 꿈, 큰거미꿈 등등

거미꿈, 상황별 거미꿈해몽, 거미꿈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꿈

 

거미를 보는 꿈

오랫동안 바라고 원하던 일이 귀인의 도움으로 이루게 되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꿈속에서 거미에게 물린다면 나의 주변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오해가 생겨 대인관계가 좋지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황금거미를 쫓아가는 꿈

꿈에서 황금거미를 보고 쫓아간다면 큰 횡재를 얻게 될 것이며 귀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거미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거미를 죽인다면 자신또는 가족의 병의 차도와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거미꿈해몽

 

큰거미가 집에 들어오는 꿈

집안에 큰거미가 들어오는 꿈을 꾼다면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 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미가 집안에 가득한 꿈

거미가 집안에 가득한 꿈은 큰 경사가 생기는 등 행운을 의미하며 막대한 부를 축적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부엌에 있는 거미가 점점 황소만하게 커지는 꿈

꿈속에서 부엌거미가 점점 커져 황소만해지는 것을 보았다면 재물이 생기고 살림살이도 나아짐을 의미합니다.

 

 

 

집에 있는 거미가 밖으로 나가는 꿈

집안에 있던 거미가 밖으로 나가는 꿈은 집안의 재물이나 권력 등을 잃는 등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미가 되는 꿈

꿈에서 거미가 된다는건 누군가에게 집착하는 마음 또는 자신을 떠나려는 사람의 대한 미련을 나타냅니다.

 

거미꿈풀이

 

거미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거미가 자신을 공격한다면 주변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며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할것입니다.

 

운동화,구두 등 신발에 거미줄이 얽히는 꿈 

출장,여행 등 외출을 하게 될 때 불길한 기운이 닥쳐 저승길로 인도한다는 의미입니다.교통사고나 낙상 등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거미줄이 여러 곳에 어지럽게 엉켜 있는 꿈

가족이나 지인들이 구설수에 오르거나 갈등이 생기게 되고 그로인해 가까운 사람에게 상처를 받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천장이나 방구석에 거미줄이 엉켜 있는 꿈 

꿈속에서 거미줄이 구석등에 엉켜 있으면 두통 등을 앓게 되며 운세가 막힌다는 의미입니다.

 

거미무리가 쥐를 공격하는 꿈

쥐를 공격하는 꿈은 수배자를 수배관이나 형사들이 잡게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거미줄에 걸린 벌레는 구하는 꿈

꿈속에서 거미로부터 벌레를 구한다면 다른사람의 곤경에서부터 구해주고 나쁜계락을 제거해준다는 걸 의미합니다.

 

거미줄에 죽은 벌레를 보는 꿈

꿈에서 거미줄에 걸려 죽은 벌레를 보았다면 자신 주변의 지인이나 친척등이 상을 당하거나 질병에 걸려 고통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거미줄에 몸이 감기는 꿈

몸에 거미줄이 감기는 꿈을 꾼다면 귀찮고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거나 몸이 아프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하지만 거미줄을 걷어내면 몸이 회복되고 귀찮은 일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거미가 먹이를 감고 있는 꿈

재물이 생기거나 심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미줄에 거미가 매달려 있는 꿈

꿈속에서 거미가 매달려 있다면 자신의 사업이나 하는 일등에 누군가 시비와 잔꾀를 부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땅거미가 나무 위로 기어오르는 꿈

꿈속에서 땅거미가 나무로 기어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승진,합격,당선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합니다.

 

거미집에 해골이 보이는 꿈

집안이나 친척 등이 상을 입거나 독한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