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미꿈 총정리 ! 상황별 개미 꿈해몽

개미꿈을 꾸셨나요? 개미꿈에 대한 총정리 꿈풀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개미꿈해몽풀이1

 

 

 

개미가 나오는 꿈 

개미는 팀워크, 노력을 상징하기에 개미 한마리가 나왔다면 본인이 근면 성실하게 일을 하는 것으로 해석되지만 주변 사람들이 하나도 안도와주는다는걸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과도한 업무나 학업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때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미떼가 온몸에 붙어있는 꿈

꿈에서 개미들이 팔다리에 달라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 진행되고 있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다른사람에 도움을 청하는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두고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개미들이 먹이를 두고 싸움을 하는 것은 어떤단체나 이익집단에 서로의 이기심으로 공익성,합리성,객관성 등을 외면하여 이성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꿈에서 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중에 누군가가 떨어져 지내게 되거나 독립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이불에 모여드는 꿈

꿈에서 개미가 이불에 모여든다면 가정의 우환과 많은 근심들,풍파 등으로 피해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먹을것을 들고 이동하는 모습을 본 꿈

꿈에서 개미가 먹이를 들고 이동하는 것을 봤다면 이는 본인의 일을 도와주는 조력자를 만나 하는일이 더 잘 풀리고 현재보다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명예와 재물까지 얻게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풀이 됩니다. 

 

개미들이 애벌레 집을 공격하는 꿈

꿈에서 개미들이 애벌레 집을 공격한다면 생산이나 먹는 것의 투자로 재물을 얻게 됨을 나타냅니다.

 

개미가 나무위로 오르는 꿈, 개미떼가 나무위로 올라가는것을 본꿈

이는 현실에서의 성공, 승진, 합격등 사업가라면 번성, 학생이라면 합격등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집을 부시는 꿈

꿈에서 개미집을 밝아 부서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들간에 불화, 떨어져 살아야 하는 일등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실직, 파산등의 이유로 문제가 생길수 있는 꿈으로도 해석 됩니다.

 

개미가 집안으로 줄지어 들어오는 꿈

꿈에서 집안으로 개미떼가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소한 문제들이 쌓여 큰 문제가 되어 스트레스를 받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잘못된 습관, 나쁜언행등, 건강의 문제, 대인관계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개미가 자기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꿈

꿈에서 개미가 자기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것은 인복이 많아 주변에서 자신의 사업을 도와줌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몸 안으로 기어들어가는 꿈

꿈에서 개미가 신체 안으로 들어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이 기회에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개미가 사방팔방으로 흩어져 도망가는 꿈

꿈에서 개미가 사방팔방으로 흩어져 기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생각하지도 못했던 봉변,재난등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많이 모여있는 꿈

꿈속에서 개미떼가 많이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상황에 빠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공부가 있다면 잘 안풀릴 수 있으며 인간관계에 소홀해 질 수 있습니다.

 

개미가 침대위에 있는꿈

꿈에서 개미가 침대에 기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문제 혹은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먹고 있던 음식에 서 개미를 발견한꿈

음식을 먹던중에 개미를 발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나무로 올라가는 꿈

개미가 먹이를 찾아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승진을 하는 등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당선,승진,승리,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흰개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하얀개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복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의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반대로 흰개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반대로 재산,재물의 손실을 암시합니다.

 

개미가 벌레를 들고 이동하는 꿈

꿈에서 개미가 벌레를 들고 이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의 집이 무너져 입구가 막히는 꿈

꿈에서 개미집이 무너져 입구가 막힌다는 건 진행하는 일들이 답답하게 앞뒤가 막히게 됨을 의미합니다.소식불통이나 교통마비 등을 의미합니다.

 

흙 위를 지나가는 개미를 쳐다보는 꿈

꿈에서 흙위를 지나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무언가 잠식 당하고 있을 지 모른다 하는 불안함을 나타냅니다.

 

개미가 벌레를 물고 있는 꿈

꿈에서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 있다면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 외국에 수출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수송,교통,작업,운수 등의 성공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