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숫자꿈해몽, 다양한 숫자에 관련된 꿈풀이

숫자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숫자꿈해몽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숫자꿈

 

숫자에서 짝수는 여성, 홀수는 남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성이 홀수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멋진 남자분을 만나게되어 인연을 이어나갈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숫자에 따라 꿈해몽이 조금 다르게 해석 됩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숫자꿈 꿈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숫자 0 에대한 꿈

0이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과거를 뜻하는 꿈으로 현제 과거에 대한 생각에 얽매여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추억에 사로잡혀 구속을 받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무한한 가능성과 완변학고 끝없는 현실로 해석 되기도 합니다.

 

숫자관련

 

숫자 6 에 대한 꿈

꿈에서 6을 보는 꿈, 숫자 6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성관계에 대한 꿈, 이성의 관심을 끌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건간, 행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또한 동시에 비밀, 장례식,곤란을 의미하기도 하며 이득과 손실 상반되는 의미를 나타냄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숫자 1 에대한 꿈

숫자 1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생활, 새로운 일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혹은 새로운 인연, 친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행운의 숫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숫자 10 에 대한 꿈

꿈에서 숫자 10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계획, 일의 추친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숫자 2 에 대한 꿈

숫자 2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넘녀간의 애증, 분열, 다춤, 선악등 양면성을 상징하는 것을 말하며 인간관계의 부적함 ,다툼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반대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성공의 징조를 뜻하기도 합니다.

 

 

광고

 

숫자 4 에 대한 꿈

숫자 사, 넷 , 넷째등 숫자4해석은 흉몽으로 해석 되는 경우가 많아 행동이나 언행에 주의해야합니다.

 

숫자 5 에 대한 꿈

숫자 5 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온을 뜻하며 순조롭고 평안한 날들을 보내게 되는것을 의미하며 또는 결혼 , 융합 등 하나되는 일체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숫자 3 에 대한 꿈

숫자 3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의망, 소망,창조력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 되며 과거,현재,미래의 역동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숫자 7 에 대한 꿈

꿈에서 숫자 7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감성을 발휘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건강, 행운, 조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숫자꿈해몽풀이

 

숫자 8 에 대한 꿈

꿈에서 8이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보게되는 것을 암시하며 학업,사업,업무에 관련된 성공을 의미합니다.

 

숫자 9 에 대한 꿈

꿈에서 숫자 9를 보거나 9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죽음, 성취, 출산, 비밀등을 상징합니다.

 

숫자 111, 222,등 겹치는 숫자를 보는 꿈

같은숫자 여러개 겹치는 숫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행운 상승을 암시하며 원래 가지고 있는 숫자의 좋은 기운이 더 강조됩니다.

 

머릿속에 갑자기 어떤 숫자가 나타나는 꿈

꿈에서 머릿속에 숫자가 강조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숫자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숫자를 계산하는 꿈

꿈에서 숫자를 계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회을 세우거나 누군가의 마음상태를 파악하고 있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