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양이꿈, 고양이 꿈해몽 정리

고양이 꿈,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고양이꿈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꿈에서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일의 확장을 위해 경쟁자와 대결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꿈에서 검은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잇는 일이 잘 안풀리거나 위태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추친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진행하지말고 다시 한번 차근차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집에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구설수,질병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꿈해몽

 

고양이와 대화하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 고양이라고 생각 되는 사람과의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에서 나오 고양이의 특징을 기억한다면 그 특징을 주변사람과 매칭했을때 떠오른 사람과의 마찰에 주의해야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뼈를 물고 방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검은 고양이가 뼈를 물고 방으로 들어왔다면 이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질병을 얻어 병원을 가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나를 할퀴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할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 또는 구설수에 올라 명예훼손을 당할 수 있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어있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죽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이 모두 잘 풀리는 것을 뜻하는 길몽으로 현실에서 본인을 괴롭힌 인물이나 상황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얀색 새끼 고양이 꿈

꿈에서 하얀고양이 새끼고양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 되며 행운과 복을 지닌 딸을 뜻하는 태몽입니다.

 

고양이꿈풀이

 

검은색 새끼 고양이 꿈

검은색 새끼 고양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되며 집에 안좋은일 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씻겨주는 꿈

꿈에서 검은 고양이를 닦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돌발사건에 의해 마음에 짐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느 ㄴ꿈으로 여태까지 해온일에 문제가 생겨 무산됭 좌절할 수 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문제거리가 해결되는 좋은 뜻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고양이가 사람사이에 앉아 있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두사람 사이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남에게 알려져선는 안될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두사람 사이에 비밀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하얀색 고양이가 새끼고양이를 낳는 꿈

이는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며 현실에서의 문제거리의 해소를 뜻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고양이꿈해석

 

고양이 눈이 반짝이는 꿈

꿈에서 고양이 눈이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반짝거림정도에 따라 운의 상승이 달라집니다.  많이 반짝일수록 그만큼  더 많은 축하를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김을 뜻합니다.

 

고양이가 물고 놔주지 않는 꿈

고양이가 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며 새로운 방법을 통해 만족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태까지의 노력에 대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고양이가 꼬리로 몸 발목을 감는 스치는 꿈을 꾸었다면 

고양이가 꼬리로 몸을 감거나 발목을 감고 스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로 인해 피해를 입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기적인 의도로 접근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나오는 꿈

꿈에서 고양이와 강아지가 같이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하고 싶지 않았던 일임에도 불구하고 해야만 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너무 많은 일로 인해 정식적 , 유체적인 스트레스에 쌓여 힘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하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합격운으로도 해석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먹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번창, 장학금 , 승진등 운의 상승을 뜻하느 ㄴ꿈입니다.

 

고양이를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선물로 받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오해, 심적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역시 무언가를 분실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겪고있는 어려운일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안고 우유를 먹이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안고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사람을 만나 고생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