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오리꿈 꾸셨나요? 오리꿈해몽!

오리꿈 총정리 (새끼오리꿈, 천둥오리꿈, 오리가 집에들어오는 꿈, 오리를 죽이는 꿈등등)

 

오리꿈

 

오리는 우리에게 익숙한 동물인데요! 하얀오리에서부터 청둥오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오리, 특히! 생김새가 귀여운 오리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상황별 오리꿈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를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오리를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시일내에 생각지도 못했떤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찬스가 찾아오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꿈에서 오리가 다른 짐승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움에 휘말려 재판에 까지 가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꿈해몽

 

오리를 죽이는 꿈 

꿈에서 오리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뜻밖의 일로 하고 있는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오리가 쥐를 잡아먹는 꿈

꿈에서 오리가 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돈을 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국보급 유물,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일이 생기는 징조로 돈과 행운이 따르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공부하는 일이 생기는 학업운의상승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알을 깨고 오리가 나오는 꿈

꿈에서 오리새끼가 알을 깨고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좋은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 과거는 묻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알을 낳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오리가 알을 낳는 장면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자 하는 사업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며 재물운과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사업을 위해 새로운 계획이나 제품을 개발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오리알꿈

 

새끼 오리를 집에 데려와 키우는꿈

꿈에서 새끼 오리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문제 발생으로 마음고생이 심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청둥오리를 보는 꿈

청둥오리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소중한 인연 앞으로 함께 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정신적 안정, 경제적인 도움까지 받아 큰 사업적 성취를 이루게 되는 것을 뜻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으로 오리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오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걱정근심, 문제거리가 될만한 일들을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오리가 발을 들고 서있는 꿈

꿈에서 오리가 발을 들고 서있는 꿈을 꾼다면 이는 기회가 찾아와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승진, 사업하고 계신 분이라면 사업번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지붕위에 오리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지붕위에 있던 오리가 아래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사람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해 어려워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오리가 문위에 앉아있는 꿈

꿈에서 오리가 대문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뜻밖의 좋은 손님이 찾아올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를 맛있게 먹는꿈

꿈에서 오리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행성병이나 재산손실로 피해를 입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는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새끼오리꿈

 

엄마오리와 새끼오리가 함께 헤엄치는 꿈

꿈에서 엄마오리와 새끼오리가 오붓하게 헤엄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와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일들이 많이 생겨 잔치를 하게 되는 일이 많아지는 꿈입니다.

 

오리가 꾸정물에서 노는 꿈

꿈에서 오리가 더러운물에서 헤엄치고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행운,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가 시끄럽게 우는 꿈

꿈에서 오리가 시끄럽게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일에 휩쓸려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과 오리가 싸우다 오리가 죽는 꿈

꿈에서 닭이랑 오리랑 싸우다 결국에는 오리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앞으로 하는일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