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강도꿈 , 도둑꿈 총정리 (도둑맞는 꿈, 강도와 싸우는 꿈, 도둑 들어오는 꿈, 강도 당하는 꿈등등)

상황별 강도꿈, 도둑꿈 꿈해몽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둑꿈

 

강도와 싸우는꿈

꿈에서 강도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성문제로 좋지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덕적 양심으로 인해 여러가지 이성문제에 관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강도와 싸우다 죽는 꿈

꿈에서 강도와 싸우다 사망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적욕망이 반영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집에 도둑이 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고 이익까지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와 길을 같이 걷는 꿈

꿈에서 강도와 같이 길을 걷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뜻밖에 횡재를 하게되는것을 암시, 직장을 다니시는분은 승진, 사업을 하시는 분은 사업번창을 의미하는 길몽의 꿈입니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는것을 암시하며 이일을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강도에게 도망치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기회를 놓쳐 좌절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한는꿈입니다.

 

도둑이 옷을 훔쳐가는 꿈

꿈에서 옷을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 가지고 있는 건강문제가 좋아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협박 당하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협박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하락으로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상황에 빠질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자금난을 겪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꿈

 

강도에게 가방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가방을 강도에게 뺏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받는 스트레스로 인한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본인의 실수로 인해 금전적 손실이 일어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먹는것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먹을것을 도둑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손실을 암시하는꿈으로 사기로 인해 금전적 손해를 볼일이 생길수있으니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도둑을 잡는 꿈

꿈에서 도둑을 잡는 꿈, 강도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며 가지고 있던 걱정, 문제거리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행강도를 보는 꿈

꿈에서 은행강도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구설수에 오를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주의를 하라는 경고성의 꿈입니다.

 

도둑꿈해몽

 

도둑질 하는 꿈

내가 꿈에서 도둑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학업성취, 승진, 재물운 상승으로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결박 당하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결박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기를 당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또한, 실제로 집에 강도가 들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석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보석을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하는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 합격운,승진운,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돈을 뺏기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돈을 뺏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꿈과 반대로 돈이 들어오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도에게 총맞는 꿈

꿈에서 강도에게 총맞는 꿈을 꾸었다면 피를 확인해 봐야합니다. 만약 피를 봤다면 좋은일이 생기는 길몽, 하지만 피가 안나왔따면 이는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강도꿈해몽

 

길에서 강도에게 봉변당하는 꿈

갑자기 길에서 강도에게 봉변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갑자기 찾아온 불행으로 인해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당해서 피를 흘리는꿈

강도에게 당해 다쳐서 피를 흘리는 꿈은 현실에서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한, 문제거리가 해결되는 등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복면쓴 강도를 보는 꿈

본면 쓴 강도를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사람들 중 누군가가 자신의 존재를 숨기고 접근하여 해를 입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강도에게 살해당하는꿈

꿈에서 가족중 누군가가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의 화목과 번창을 암시하는 꿈으로 부모에게 경사가 생기는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