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가족꿈 꿈해몽 총정리

가족꿈, 형제꿈, 자매꿈, 남매꿈 등등 가족과 관련된 꿈정리

 

가족꿈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꿈에서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진행이 잘 되어 기쁜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징조입니다.

 

광고

 

가족이 모여서 웃으며 손뼉을 치고 있는 꿈

꿈에서 온 가족이 모여 웃으며 손뼉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위를 보는 꿈

꿈에서 사위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을 암시하는 꿈으로 높은지위나 승진 재물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형제가 이별하는 꿈

꿈에서 형제가 이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간의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꿈에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보다 능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 하고 있는 일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죽는 꿈

사촌동생이나 동생 형 오빠 누나 언니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직장동료가 사직서를 내 직장을 그만두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꿈해몽

 

헤어졌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오는꿈

꿈에서 헤어졌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타지에 있던 가족이 갑자기 돌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 꿈

고향에 계신 부모님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언쟁을 버리는 꿈

꿈에서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사람들과 불필요한 논쟁으로 인해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꿈풀이

 

부부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꿈

부부싸움이 일어나거나 별거, 이혼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난 꿈

돌아가신 아버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모든일들이 잘 풀려 만족스러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여행을 가는꿈

꿈에서 가족과 함께 여해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될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함께 배를 타고 있는 꿈

꿈에서 가족과 함께 배를 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도난, 화재등 사고수가 있을 수있습니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 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가족 혹은 지인이 라일락 꽃을 가지고 온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 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해 질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선물이나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 자매 누군가가 불행을 당하고 있는 꿈

꿈에서 형제 자매 누군가가 불행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행을 당한 사람이 크게 잘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꿈해몽풀이1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꿈

꿈에서 형제자매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에서 결혼을 하는 사람이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 자매와 싸우는 꿈

형제자매끼리 서로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이 늘어 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나 자매가 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하는 꿈

꿈에서 가족이 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해결 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겨 곤란을 치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죽은 형제가 보이는 꿈

꿈속에서 죽은 형제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막혔던 일들이 풀려 좋은소식이 들려오며 작은 행운들이 따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한그릇을 두고 가족과 싸우는 꿈

꿈속에서 밥한그릇을 놓고 가족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산으로 인해 분쟁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