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애인꿈 ,헤어진 연인꿈 등등 상황별 애인꿈해몽풀이 총정리

헤어진 연인이 연락하는 꿈, 연인과 데이트하는꿈, 연인과 싸우는꿈, 연인과 배를 타는 꿈등등 

 

연인꿈

 

애인과 재미있게 노는 꿈

연인과 재미있게 데이트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있는일이 잘 풀리며 기다리고 있던 기회가 생겨 소원성취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애인과 배타고 가는 꿈

꿈에서 애인과 배를 타고 멀리 어딘가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환경에서 지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사나 전근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차로 여행하는 꿈

꿈에서 연인과 차로 여행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까지 막혀있던 일드링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결혼 생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반지를 주고 받는꿈

꿈에서 애인과 반지를 주고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며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되는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꿈에서 연인이 노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과의 다툼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소한 오해가 커져 서로 마음이 다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새신발 신는 꿈

연인이 새신발을 신거나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이 나타나 협력을 받아 진행하던 일들이 잘 풀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애인이 부르는 꿈

꿈에서 죽은 애인이 부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운,애정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기대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죽은 애인이 비웃는꿈

꿈에서 죽은 애인이 비웃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것을 말하며 사소한 오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꿈

 

옛애인을 만나는 꿈

꿈에서 옛애인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답답한 현실에서 달아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의도하던 방향과는 다르게 일드링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옛애인을 다시 만나 배신당하는 꿈

옛 애인을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배신을 당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던일이 잘 안풀리고 누군가에게 기회를 뺏겨 어려운 일들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다시 사귀자고 하는꿈

꿈에서 헤어진 연인이 다시 사귀자고 연락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미 지나간 일, 생각지도 못했던 예전의 일들이 다시 불거져 혼란스럽고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대화하지 않는 꿈

꿈에서 연인과 대화를 하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거리를 두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자신과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질투를 하는 꿈

꿈에서 애인에게 질투심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창의적인 발상이 떠올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우는 꿈

꿈에서 애인이 울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사랑하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별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꿈으로 가족의 반대로 결혼계획에 불미스러운일이 생겨 관계가 깨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동거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동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겨 힘들어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애인꿈

 

애인과 키스하는 꿈

꿈에서 연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했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책선물을 받는 꿈

꿈에서 애인에게 책 선물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실제로 귀한 선물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티비에 나오는 꿈

꿈에서 헤어진 연인이 텔레비젼에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아있는 미련때문에 힘들어하는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울면서 전화하는 꿈

꿈에서 헤어진 연인이 울면서 전화를 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고 생각지 못했던 사고들로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화내는 꿈

꿈에서 애인에게 화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인의 관심과 적극적인 행동을 원하는 마을을 반영한 꿈으로 애정에 대한 욕구가 부족한 것을 뜻하는꿈입니다.

 

애인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연인의 머리를 감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어하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쳐다보는 꿈

꿈에서 헤어진 연인이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했던 계획이 풀리지 않거나 과거에 했던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헤어진 애인과 키스하는 꿈

꿈에서 헤어진 연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강한 욕구를 나타내거나 누군가를 많이 그리워하는 마음의 반영꿈입니다.

 

친구의 애인과 수영을 하는 꿈

꿈에서 친구애인과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친한 사람들과 좋은 함께하는 좋은일이 생기거나 공동투자로 인해 공동이익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간 애인과 노는 꿈

꿈에서 군대를 간 애인과 함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 만나 반가워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몰래 동창과 데이트 하는꿈

꿈에서 애인 몰래 다른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넘치는 자신감으로 실수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애인꿈

 

애인과 눈밭을 걷는 꿈

꿈에서 애인과 눈위를 거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에 그리던 사람과 순수한 사랑을 하게 되며 미래를 약속하는 깊은 관계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팔짱을 끼고 걷는 꿈

꿈에서 애인과 팔짱을 끼고 같이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인과의 사이가 깊어지고 미래를 약속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같이 목욕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과 더욱 깊어지거나 기대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맞는 꿈

꿈에서 연인에게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한 일에 평가를 받게 되는것암시하는 꿈으로 충고를 받아 그부분을 발전시켜 더 앞을 향해 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