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박쥐꿈 , 황금박쥐꿈, 박쥐에게 물리는 꿈, 박쥐잡는 꿈 등등 꿈해몽풀이

상황별 박쥐꿈, 황금박쥐꿈 , 상황별 박쥐꿈해몽풀이 정리

 

박쥐꿈

 

 

박쥐에게 물려 피나는꿈

꿈에서 박쥐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로운 일을 완벽하게 해낼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박쥐가 죽는 모습을 보는꿈

박쥐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문제가 해결되고 잠시 멈췄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노려보는꿈

꿈에서 박쥐가 나를 노려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 이별등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매달려 있는 꿈

꿈에서 박쥐가 매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믿었던 것이 통채로 흔들려 마인드 자체가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박쥐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박쥐가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으로 인해 겅강이 악화되고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를 밟아 버리는 꿈

꿈에서 박쥐를 밟아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인 일들이 악재로인하여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꿈해몽

 

박쥐가 밤에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꿈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힘들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떼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박쥐떼가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제가 있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에 평안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번창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박쥐가 몸을 스치고 가는 꿈

꿈에서 박쥐가 내몸을 스치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운일들이 잘 풀려 하는일마다 행운이 오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를 잡는 꿈

꿈에서 박쥐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소원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바라던 모든 일들이 이루어져 행운이 더욱 상승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꿈풀이

 

박쥐를 만지는 꿈

꿈에서 박쥐를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괴롭히던 고민들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를 먹는 꿈

꿈에서 박쥐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움을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 별들 사이로 박쥐가 보이는 꿈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툼이나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박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박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두운 밤한늘을 나는 박쥐꿈

꿈에서 하늘에 별들사이로 박쥐가 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상황이 안좋아져 상황이 악화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삶이 궁핍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박쥐꿈

 

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대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의 평화와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날지 못하고 떨어지는꿈

꿈에서 박쥐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아 답답한 마음을 반영하는 꿈으로 박쥐가 만약 다시 날 수 있다면 시간은 조금 걸리더라도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동굴에서 박쥐를 보는 꿈

꿈에서 동굴에서 박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고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손실 혹은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