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과먹는꿈, 덜익은 사과꿈, 썩은사과꿈등등 사과꿈해몽

사과꿈꾸셨나요? 상황별 사과꿈해몽 정리

 

사과꿈

 

사과 먹는 꿈

꿈에서 사과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인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경솔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게 될수도 있음으로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덜익은 사과를 먹는꿈

꿈에서 덜익은 사과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일진이 좋지 않을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반으로 자르는 꿈

꿈에서 사과를 반으로 자르는꿈은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현실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가득 가지고 집으로 가는 꿈

꿈에서 사과를 한가득 들고 집으로 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번창,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동차에 사과를 잔뜩 싣고 달리는 꿈

꿈에서 차에 사과를 잔뜩 싣고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역, 생산쪽에 투자를 하게 되거나 일을 하게 되어 큰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에 떨어진 사과를 줍는꿈 먹는꿈

꿈에서 떨어진 사과를 줍거나 주워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행한 일로인해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꿈해몽

 

사과나무에 꽃이 활짝 핀 꿈

꿈에서 사과나무에 꽃이 활짝 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출세할 기회를 얻게 되거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큰 결과 발전을 이루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사과를 따는 꿈

꿈에서 잘익은 사과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예쁜딸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벌레를 먹거나 썪은 사과를 따는 꿈은 아이의 건강에 문제가 생긱거나 곤란한일들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사는 꿈

사과를 사는꿈, 사과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성공정인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값비싼 선물을 받을수 있는것으로도 해석됩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해석 되는 꿈입니다.

 

사과꿈해몽풀이

 

사과나무에 잘익은 사과가 달려있는 꿈

꿈에서 나무에 잘익은 사과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있는 일들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좋은기회들이 많이 다가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사과나무에서 새순이 자라나온 꿈

꿈에서 사과나무에 새순이 나와 자라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머지않아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과주스를 사오는 꿈

꿈에서 사과주스를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