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진주꿈 진주관련 상황별 꿈해몽 정리

진주 주은꿈, 진주를 발견하는 꿈, 진주목걸이꿈 등등 진주꿈 총정리

 

진주꿈

 

조개에서 진주를 발견하는 꿈

꿈에서 조개속진주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횡재수가 생길수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진주 팔찌 꿈

꿈에서 진주 팔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하느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재물그리고 지위와 명성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며 태몽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땅속에서 진주를 꺼낸꿈

꿈에서 땅속에서 진주를 발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래된 유물이나 문헌등을 발굴하게되거나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상품등을 만들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꿈해몽

 

진주목걸이 꿈

꿈에서 진주 목걸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뱀이 진주를 물고 나오는 꿈

꿈에서 바다뱀이 진주를 물고 가져오는 꿈을 구었다면 이는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잘풀려 대중적으로 인정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

꿈에서 친구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명성이 알려지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꿈풀이

 

진주반지 꿈

꿈에서 진주반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인연을 만나 앞으로 함께 미래를 계획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녀에게 하얀 진주를 받는 꿈

꿈에서 선녀에게 하얀 진주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학위, 자격증 취득관련운이 상승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흑진주 꿈

꿈에서 흑진주꿈,검은색진주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치가 높은 물건을 발견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진주를 사는 꿈

진주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 보는 꿈

꿈에서 진주가 보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주위에 진주를 잔뜩 뿌려놓은 꿈

집주위에 진주가 잔뜩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의 불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 목걸이가 끊어진 꿈

꿈에서 진주 목걸이가 끊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불운이 연속적으로 일어나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주사는꿈

 

진주를 잃어버린 꿈

꿈에서 진주를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이시라면 조만간 좋은 직장을 찾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래속 진주를 주은꿈

모래속 진주를 주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갤러리를 방문하거나 예술품을 감상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맑음 물속에서 진주가 반짝이는 꿈

꿈에서 깨끗한 물속에서 진주가 반짝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이나 합격 재물운의 상승으로 현재계획하고 있는일들이 잘 풀리고 사업번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 유골속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꿈에서 사람 유골에서 진주가 나온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