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임신꿈, 산모꿈, 출산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임신꿈, 산모꿈, 출산꿈에 대해 정리

 

 

임신을 하는 꿈

임신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따라오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임신을 하여 배가 점점 불러오는 꿈

꿈에서 배가 점점 불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의 재물이 늘어나 풍요로운 삶을 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꿈에서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겹경사가 생겨 잔치를 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계획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꿈에서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자신의 능력을 발휘, 그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꿈에서 세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세가지 소원이 한꺼번에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꿈에서 시누이가 임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편이 직장에서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승진,계약성사의 운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꿈에서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고 사업번창을 암시하는 꿈으로 학색의 경우 좋은 시험결과,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임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친구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큰 재물을 얻게 되고 횡재수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꿈에서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나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을 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않았던 주변사람과 화해를 하게 되는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출산하는 여자를 보는 꿈

꿈에서 출산하는 여자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가정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꿈에서 화장실에서 출산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며 새로운 기회가 생겨 사업이 더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출산하는 꿈

꿈에서 남자가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수대통, 하는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 됩니다.

 

친구가 출산하는꿈

꿈에서 친구가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친구에게 좋은일이 생기고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마가 출산하는 꿈

꿈에서 엄마가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간의 화합 그리고 집안의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여자가 집에서 출산하는 꿈

꿈에서 모르는 낯선 여자가 우리집에 와서 출산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성과, 투자로 인해 돈을 벌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아기를 출산하는 꿈

사산아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하고 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안좋은일들이 생기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물고기를 낳는 꿈

꿈에서 임신한 여자가 물고기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쁜 미모가 빼어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과일을 낳는꿈

임산부가 과일을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총명한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임신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나라에 크게 기여하는 큰 인물의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산되는 꿈

유산꿈의 경우 원하지 않은 임신을 하게 되었을 경우 불안한 심리를 반영하여 나타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오늘은 출산하는꿈, 임신꿈, 유산꿈, 산모꿈등 임신과 관련된 꿈에대해 꿈해몽풀이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다음에는 다른 꿈풀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