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기가 나오는 아기꿈해몽 정리

아기꿈해몽 총정리 아기낳는꿈, 아기 죽는꿈, 아기 웃는꿈등등

 

아기꿈해몽풀이

 

아기 낳는 꿈

꿈에서 아기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 잘 풀려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일의 시작 혹은 좋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아기가 웃는꿈

꿈에서 아기가 웃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계획하고 있는 나의 목효 그리고 진행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으로 웃음 소리가 들리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석 되지만 반대로 웃음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 됩니다.

 

아기를 업는꿈

꿈에서 아기를 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받아들이기 버거운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기를 때리는 꿈

꿈에서 아기를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 일 혹은 걱정거리나 불길한 운이 더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똥 꿈

꿈에서 아기똥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을 만졌을때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만약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누군가로 인해 비난과 모욕 그리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똥이 불쾌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안정적인 삶을 살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아기꿈

 

아기가 죽는 꿈

꿈에서 아기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힘들게 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찜찜했던 기분들이 모두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방안에서 재미있게 노는 꿈

꿈에서 아기가 방안에서 재미있게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근심걱정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고 질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꿈에서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투자하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연구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낳는꿈

 

갓태어난 아기를 안는 꿈

꿈에서 갓태어난 신생아를 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한 대가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는 일을 진행시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뱃속에 아기가 있는 꿈

꿈에서 뱃속에 아기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행운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걷는 꿈

꿈에서 방금 태어난 아기가 걷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의 아이디어,작품을 통해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꿈해몽

 

아기가 편하게 자는 꿈

꿈에서 아기가 편하게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내게 힘들었던 어려운 일들이 해결되고 평화로운 일상을 지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피를 흘리는 꿈

꿈에서 아기가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괴롭히던 일들이 해결되고 어떠한 계기로 인해서 인생이 바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

꿈에서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내가 결정 짓지 못하는 일들, 그리고 내가 선택을 하지 못함으로 인해 더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아기가 따라오는꿈

꿈에서 모르는 아기가 자꾸 따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골치아픈 일들이 생기고 그일들이 쉽게 해결되지 않아 고통을 당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