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문신꿈 타투꿈 꿈해몽풀이 (문신새기는꿈, 문신 지우는 꿈, 문신 보는꿈 등등)

타투꿈, 문신하는 꿈, 문신지우는 꿈등등 문신꿈 총정리

 

문신꿈

 

문신꿈, 타투꿈의 경우에는 인관관계와 관련이 많이 있는 꿈으로 문신(타투)는 그룹의 상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때 자신의 존재, 실력에 대해 인정받고 싶어하는 심리가 숨어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자세한 상활별 문신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투꿈

 

문신을 새기는데 아팠던 꿈

꿈에서 문신을 새기는데 아팠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풀리지 않고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문신을 했는데 아프지 않았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목표했던 일들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없었던 문신이 생기는 꿈

꿈에서 몸에 없던 문신이 생긴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기회로 인해 위치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팔에 문신하는 꿈

꿈에서 팔에 문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상대를 이기게 되거나 준비하고 있던 시합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문신하는 꿈

꿈에서 얼굴에 문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되어 승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에 문신을 새기는 꿈

꿈에서 손에 문신을 새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문신을 지우는 꿈

꿈에서 얼굴 문신을 지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위치에 위협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직급이 낮아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신을 보는 꿈

꿈에서 문신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신 그림에 따라 달라집니다.

 

용의 문신의 경우에는 유명인사를 만나 도움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희귀한서적이나 물건을 접하게되는 꿈으로 해석되며, 호랑이 문신의 경우에는 권력을 얻어 리더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반대로 용문신, 호랑이 문신을 지우는 꿈 지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권력,재물이 줄어들거나 없어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신꿈해몽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문신을 하는 꿈

꿈에서 애인이 문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신을 한 사람에게 별로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문신꿈, 타투꿈에 관련된 상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원래 문신을 새길때에도 그림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고 하는데, 꿈해몽역시 그림에 따라 뜻이 달라지며 문신을 새기는 부위에 따라도 다르게 해석되는 점들이 현실과는 다를바가 없네요.

 

꿈은 꿈일뿐이니 너무 의미부여하지 않고 지나가면서 가볍게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다른 꿈해몽을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길몽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