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변꿈, 오줌꿈 관련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소변꿈, 오줌꿈 총정리( 소변누는 꿈,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꿈, 이불에 소변 누는 꿈등등)

 

소변꿈

 

시원하게 소변누는 꿈

시원하게 오줌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을 얻게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 꿈

오줌에서 피가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성공을 위해 노력했던 모든 일들이 실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개 화장실 중 한곳을 골라 오줌누는 꿈

꿈에서 여러개 화장실 중 한곳을 선택해 소변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이나 취업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문제가 생겨 손해를 보게 되지만 그 문제를 잘 해결하고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을 누러 화장실을 갔다가 잠이 깨는 꿈

오줌을 누러 화장실에 갔다가 잠이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바라던 일들이 잘 이루어 지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밖에서 오줌누는 꿈

밖에서 소변 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계획중이던 일을 잘 마무리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대기업이나 공공기과능로 이득을 볼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누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줌꿈

 

공중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공중화장실에서 소변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사업에서 큰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아 힘들어 하는 꿈

오줌이 나오지 않아 힘들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속적으로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바라던 일들이 한동안 이루어 지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옷에 묻는꿈

오줌에 옷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만약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감정싸움에 휘말려 문제가 생기는 거나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지만 몸이 젖을 정도로 많이 묻었다면 시원하게 일이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가득한 곳에서 소변을 누는 꿈

오줌이 가득한 곳에서 오줌을 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 합격운, 승진운등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 소변누는 꿈

꿈에서 깨끗한 물에 오줌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가로서 능력을 인전받아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예술쪽에서 일을 하고 계신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 명예를 얻고 금전적으로 풍요로워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자가 오줌을 누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여자가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에게 밀려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이 오줌싸는 것을 보는 꿈

남이 소변누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사람의 성공을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가 오줌싸는 꿈

꿈에서 개가 오줌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상승으로 재물이 넘쳐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누는꿈

 

이불에 오줌을 싸는 꿈

이불에 소변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망실살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릇에 소변 보는 꿈

그릇에 오줌 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임신을 하게되거나 사람들과 화목함을 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줌묻은 옷을 빨래하는 꿈

꿈에서 소변 묻은 옷을 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적으로 생겼던 문제,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