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황소꿈 , 상황별 소꿈해몽 풀이

황소꿈 꾸셨나요? 황소꿈해몽 알기

 

황소꿈

 

황소는 큰  수소를 말합니다. 소와 관련된 꿈들은 대부분이 길몽 그리고 태몽으로 많이 해석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상황별 황소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을 가다 우연하게 황소를 만나는 꿈

꿈에서 우연히 황소를 만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에서 협력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되어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 세마리가 묶여져 있는 꿈

꿈에서 황소 세마리가 메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들셋 태몽으로 장차 자수성가 하여 큰 부를 누리게 되는 큰인물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감고 있는 꿈, 황소 여러마리가 우글 거리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 되며 아들을 뜻하는 꿈입니다.

 

 

 

황소에 똥을 칠한 꿈

꿈에서 황소몸에 똥이 칠해져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 횡재수의 상승으로 사업에 투자하여 큰 돈을 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 뒷발에 차이는 꿈

꿈에서 황소 뒷발에 차여 날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대방을 엄신여기다 망신살 뻗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꿈해몽

 

황소가 집마당 나무를 뿔로 받아 쓰러뜨리는 꿈

꿈에서 황소가 집마당에 나무를 뿔로 박아 쓰러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식구 누군가 사고, 질병, 시비등 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뿔이 황금색으로 빛나는 꿈

꿈에서 황소뿔이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예운 그리고 횡재수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고있는 일에서 좋은결과를 얻게 되고 이로 인해 돈과 명예를 쌓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네 황소하고 싸우다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

꿈에서 동네 황소하고 싸우다 다른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상대와의 경쟁 끝에 이겨 낙찰, 입찰등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를 타고 어디로 가는 꿈

황소를 타고 집 대궐 학교를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움 속에서도 문제를 해결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꿈으로 학생의 경우 합격운, 취준생의 경우에는 입사등 자신의 분야에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 고삐를 여러사람들이 싸움하며 잡아당기는 꿈

꿈에서 황소고삐를 두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사간의 경쟁, 회의에서 말다툼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쟁, 소송, 패싸움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꿈풀이

 

황소가 쫓아오는 꿈

꿈에서 황소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부부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의 방울소리가 들리는 꿈

꿈에서 황소목에 방울 소리가 들리는 꿈은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소꿈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황소꿈과 관련된 소꿈해몽정리

 

소꿈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소꿈해몽풀이 )

상황별 소 꿈해몽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소가아픈 꿈, 소를 키우는 꿈등등) 소를 키우는 꿈 꾸메엇 소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 가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방황을

daily8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