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빨래꿈 총정리(계곡에서 빨래하는 꿈, 빨래 너는 꿈, 빨래거리 꿈등등)

상황별 빨래꿈 꿈해몽 풀이

 

빨래꿈

 

빨래 너는 꿈

꿈에서 빨래를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습관이나 문제들을 고치고 싶은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승진의 기회, 수입 상승의 기회가 오는것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빨래를 울타리 잔디 나뭇가지에 너는 꿈

꿈에서 빨래를 울타리나 잔디 나뭇가지 나무에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공간을 방문하게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줄에 너는 꿈

빨래를 빨래줄에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명예를 널리 알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널어놓은 빨래를 쳐다보는 꿈

꿈에서 널어놓은 빨래를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들에 좋은 성과를 얻게되어 새로운 일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하는꿈

 

빨래를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꿈에서 빨래를 널다가 바닥에 떨어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를 물에 담궈두는 꿈

꿈에서 빨래를 물에 넣어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업적이 알려져 다른사람들에게 큰감동을 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산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빨래감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

꿈에서 빨래를 세탁소에 맡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지출이 생겨 재물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거리가 나오는 꿈

꿈에서 빨래거리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근심걱정으로 스트레스 받는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빨래양이 많을수록 근심이 더 많다고 해석됩니다.

 

깨끗한 물에서 빨래하는 꿈

꿈에서 깨끗한 물에 빨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번창, 취업운, 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흙이나 기름물 등 더러운 물에 빨래하는꿈

꿈에서 더러운 물에 빨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문제가 있었던 일들이 슬슬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곡에서 열심히 빨래하는 꿈

꿈에서 계곡에서 열심히 빨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를 얻어 성공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꿈해몽풀이

 

더러운 셔츠를 빠는 꿈

꿈에서 더러운 셔츠를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연인과 헤어지고 새로운 인연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물에서 홀로 빨래하는 꿈

우물에서 혼자서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되며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성공을 암시하는 꿈으로 입학,취직,승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옷을 빨래하는 꿈

꿈에서 검은옷을 빨래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시는 것을 권합니다.

 

양말 버선 스타킹 덧신을 빨래하는 꿈

이는 자신의 자리에서 새로운 일들이 이 일어나거나 새로운 동업자, 협력자가 나타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이나 베개를 빨래하는 꿈

이불 베개를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아지고 행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빨아도 더러운 빨래꿈

빨아도 때가 지워지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습관,버릇으로 인해 실수를 하게되어 곤란 한 일에 빠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탁기로 빨래하는 꿈

꿈에서 세탁기로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을 순리대로 잘 따라한다면 어려움없이 잘 마무리 지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래한것을 다림질 하는 꿈

빨래한 것을 다림질 하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를 수정해야 할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린옷을 정리하는 꿈

꿈에서 빨래한뒤에 말린옷을 정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고 원하던 바가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