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국수꿈 ,국수 맛있게 먹는 꿈, 국수먹다 체하는꿈, 국수 만드는꿈등등 상황별 국수 꿈 해몽풀이 정리!

국수꿈해몽총정리! 국수꿈 길몽? 흉몽?

 

 

국수꿈은 소식을 의미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상황별 국수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삶은 국수가 쌓여있는 꿈

꿈에서 삶은 국수가 수북히 쌓여있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물에 씻는 꿈

꿈에서 국수를 물에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처음하는 일이라 힘들지만 곧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

꿈에서 국수를 맛있게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게 되는 원하던 바를 이루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국수 국물 마시는 꿈

꿈에서 국물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의 상승을 암시하며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속되어 있는 그룹에서 리더가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리더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먹다 체하는 꿈

꿈에서 국수를 먹다 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 혹은 가족중 누군가가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른 국수를 통에 담는 꿈

이는 현실에서 사업,일이 늘어나 재물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국수를 삶는 꿈

꿈에서 국수를 삶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이던 일외에도 다른 새로운 일이 생기는 일복터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뽑는 꿈

꿈에서 국수를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번창, 재물이 들어오게되는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콩국수 꿈

꿈에서 콩국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했던 일, 사업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 못먹는 꿈

꿈에서 국수를 못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하던 일들에 차질이 생겨 실패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맛없는 국수를 먹는 꿈

꿈에서 맛없는 국수를 먹었던 꿈을 꾸엇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성급하게 처리하다 좋지 못한 결과를 실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은 국수를 먹는 꿈

꿈에서 불은 국수를 먹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가족중 아픈 사람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빔국수를 먹는 꿈

꿈에서 비빔국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일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고 있던 국수에 튀김이 들어생기는 꿈

꿈에서 국수를 먹다 튀김이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생각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화가나서 국수를 부어버리는 꿈

꿈에서 화가나서 국수를 엎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하거나 원하는 대로 상대방을 움직여 원하는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국수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다른 꿈해몽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