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따돌림당하는 꿈, 왕따꿈, 친구와 싸우는 꿈 꿈해몽 정리

왕따꿈, 왕따 당하는 꿈, 친구가 왕따 당하는꿈, 따돌림꿈, 친구꿈 등등

 

왕따꿈

 

왕따를 당하는 꿈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거나 인기를 얻고 싶어하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왕따꿈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여러명에게 둘러싸여 왕따 당하는 꿈

꿈에서 여러명에게 둘러싸여 왕따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심리적으로 구속을 당하고 있거나 어떤 일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면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가족들이 자신을 소외시키는 꿈

가족들이 자신을 따돌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 가족들에게 섭섭했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왕따를 당해 우울한 꿈

꿈에서 왕따를 당하고 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생각지도 못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나를 배신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나를 배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친구엑  따돌림을 받게 되거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왕따 당하는꿈

꿈에서 애인이 왕따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에게 실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한 사람이 따돌림 당하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친한사람이 왕따를 당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 만약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이는 그사람에 대한 자격지심, 시기를 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학교에서 따돌림 당하는 꿈

꿈에서 학교에서 따돌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친하게 지고 있는 사람과의 사이가 더 좋아지거나, 사이가 멀어졌던 사람과의 관계회복을 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왕따당하는꿈

 

왕따시키던 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괴롭히고 왕따 시키던 친구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기가 원하던 목표, 희망하던 것들을 이루게 된느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돌림을 받고 있는데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 꿈

꿈에서 따돌림을 받고 있는데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 꿈을 꾸었다면 내편에서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왕따를 당하는 꿈

꿈에서 직장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마음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따돌림당하는꿈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

꿈에서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새로운 친구와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

꿈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깊은 내멱적 문제로 인해 힘들어 하고 있음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대체적으로 왕따꿈, 괴롭히는꿈, 따돌림꿈은 좋지 못한 뜻으로 해석되는 꿈이 많습니다. 꿈은 꿈일뿐이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도록 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