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그림을 수정하는 꿈, 그림꿈, 그림사는 꿈 등등

그림꿈, 그림을 그리는 꿈, 그림을 사는 꿈, 인물화꿈, 풍경화꿈등등

 

그림꿈

 

그림이 잘 안그려지는 꿈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데, 생각대로 잘 안그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받는꿈

꿈에서 그림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초대장이나 편지,문서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잘못그린꿈

꿈에서 그림을 잘못그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 환경에서 일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물화를 그리는 꿈

꿈에서 인물화를 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했던 사업을 추진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드화를 그리는 꿈

꿈에서 누드화를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낸 작품이 입상하게되거나 제출했던 서류들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그리는꿈

 

어두운 그림을 그리는 꿈

꿈에서 어두운 그림을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하락을 암시하는 꿈으로 우울한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풍경화를 그리는 꿈

꿈에서 풍경화를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결혼이나 본인의 미래에대해 결정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을 그리는꿈

꿈에서 꽃을 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을 만나게되며 그에 따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그림을 구하는 꿈

꿈에서 화려한 그림을 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꿈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의 내면을 관찰하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에게 그림을 주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그림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친구,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림을 사는꿈

꿈에서 그림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책을 선물받게되거나 상장,학위증,졸업장등을 받아 다른사람에게 인정을 받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종교적인 대상을 그리는 꿈

꿈에서  예수님, 성모마리아, 불상, 하느님등 종교대상을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행운을 뜻하는 꿈으로 그림을 그린 종이가 클수록 행운이 크게 다가옵니다.

 

그림사는꿈

 

벽에 그림을 그리는 꿈

꿈에서 벽화를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본인의 작품이 널리 알려져 오래 남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빨간색 꽃 그림

꿈에서 빨간색 꽃그림을 꾸었다면 이는 집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나 짐승을 그리는 꿈

꿈에서 새나 짐승을 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상승으로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그림관련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