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떡꿈, 떡먹는꿈, 떡 사는 꿈, 떡만드는꿈 떡꿈해몽풀이

떡먹는 꿈, 떡꿈, 떡먹고 체하는꿈, 떡 만드는 꿈, 떡사는 꿈등등

 

떡꿈

 

남에게 떡을 주는 꿈

꿈에서 남에게 떡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지식,책등의 자료를 다른사람에게 주게 되거나 일거리를 넘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버리는 꿈

꿈에서 떡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이나 약속들이 미뤄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줍는 꿈

꿈에서 떡은 주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일을 하고 있다면 승진,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번창 학생의 경우에는 시험은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떡을 만드는 꿈

꿈에서 떡을 직접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혹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먹는꿈

 

가래떡을 먹는 꿈

꿈에서 가래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거 장수, 수명이 길어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장수꿈입니다.

 

불에 떡을 구워먹는 꿈

꿈에서 불에 떡을 구워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전부터 약속되어있던 기대했던 일이 취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굳어서 딱딱해진 떡을 먹는 꿈

꿈에서 떡이 굳어서 딱딱해진 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활형편이 어려워져 해결하기 힘든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시루떡을 혼자 먹는 꿈

꿈에서 시루떡을 혼자 다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조만간 큰일을 맡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떡을 먹는 꿈

꿈에서 가족과 함께 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파는꿈

 

연인과 떡을 먹는 꿈

꿈에서 연인과 함께 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바라던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 결혼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찹쌀떡 먹는꿈

꿈에서 찹쌀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업, 시험합격, 승진이나 당선 사업성공을 상징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먹고 체한 꿈

꿈에서 떡을 먹고 체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중이였던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을 사먹는 꿈

꿈에서 떡을 사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는 사람을 통해 사업이나 결혼이야기가 오가게  될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사는꿈

 

떡국을 먹는꿈 

꿈에서 떡국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되거나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떡을 훔쳐먹는 꿈

꿈에서 떡을 훔쳐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좋지 못한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떡집의 진열장이 보이는꿈

꿈에서 떡집 진열장이 눈에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일로 파티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