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당꿈 무당나오는꿈 무속인꿈 꿈해몽 총정리

무당이 굿하는 꿈, 무당이 작두타는 꿈, 무속인꿈, 무당이 우는 꿈등등 무당꿈해몽풀이

 

무당꿈

 

꿈에서 무속인이 된꿈

꿈속에서 자신이 무당이 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중들에게 알려진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유명세가 생기거나 사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금전적 이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속에 빠져있는 무당을 구한 꿈

꿈에서 무당이 물속에 빠져있어 무당을 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사람,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협력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춤추는 꿈

꿈에서 무당이 춤추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굿내림꿈

 

무당이 굿 하는 꿈

꿈에서 무당이 굿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목표,일들이 이루어져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속인이 작두를 타는 꿈

꿈에서 무속인이 작두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신변에 위험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북을 치고 징을 치는 꿈

꿈에서 무당이 북을 치고 징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나를 보고 웃는 꿈

꿈에서 무속인이 나를 보고 웃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정신적으로 받은 스트레스가 풀리게 되는 일들이 생기며 일이 잘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게되는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굿을 하는 꿈

꿈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굿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는 일이 생기고 일이 점차 많아지면서 사업이나 장사하는 분들은 손님이 늘어나 금전이익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림굿을 받는 꿈

꿈에서 내림굿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질병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속인에세 절을 하는 꿈

꿈에서 무속인에게 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부탁을 할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울고 있는꿈

꿈에서 무당이 나를 보고 눈물을 보고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죽은꿈

꿈에서 무당이 죽을 당하거나 무당이 죽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인, 인간관계에서 자신이 고민하던 걱정거리가 하나씩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두타는꿈

 

꿈에서 무속인에게 점을 보는 꿈

꿈에서 무당에게 점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 걱정들이 해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나를 보고 죽음에 대해 말하는꿈

꿈에서 무당이 나를 보고 죽음을 말한경우 이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질병이 생길 수 있으며 건강검진 결과를 좋지 못한 결과를 받게 되는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건강검진을 못받은 경우에는 꼭 한번 받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점을 보지도 못하도 돌아온 경우

꿈에서 점을 보지도 못하고 돌아온 경우 이는 현실에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처해있지만 전혀 도움을 받지 못해 일처리에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속인과 혼인하는 꿈

꿈에서 무속인과 결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에 대한 실마리가 생겨 상황을 이겨 낼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