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수박꿈, 수박에관한 꿈해몽 풀이 정리

수박먹는꿈, 수박 사는꿈, 수박 깨는 꿈, 수박 파는 꿈등등

 

 

오늘은 수박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 배터지게 먹는 꿈

꿈에서 수박을 많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위장관련 질병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광고

 

커다란 수박을 안고 있는 꿈

꿈에서 수박을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 하는 꿈으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을 잘라보니 보석이 나오는 꿈

꿈에서 수박을 반으로 잘랐더니 보석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수박위에 앉아 있는 꿈

꿈에서 수박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확천금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수박꿈

꿈에서 잘익은 수박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심리적 안정감을 되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덜익은 수박꿈

꿈에서 덜익은 수박꿈은 안좋은 일을 여러번 반복하여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언행에 주의해야하는 것을 뜻합니다.

 

썩은 수박꿈

썩으 수박꿈은 기분이 다운되어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을 빼앗기는 꿈

꿈에서 수박을 빼앗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분쟁이 발생하게 되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분쟁이 생기면 타협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나는 뜻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을 안고있는꿈

꿈에서 수박을 안고있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해석됩니다. 또한 신장이나 대사 관려된 기관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으로도 해석되는데 수박의 크기가 클수록 부정적으로 해석되니 건강에 유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밭에서 수박 수확하는꿈

꿈에서 밭에서 수박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혹은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달달한 수박을 먹는 꿈

꿈에서 달달한 수박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이 깨지는꿈, 수박이 조각나는 꿈

꿈에서 수박이 깨지는 조각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과의 마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박이 쌓여 있는 무더기에서 수박을 고르는 꿈

꿈에서 수박이 쌓여있는 무더기에서 수박을 고르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수박을 사는 꿈

꿈에서 돈을 주고 수박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상황에 대한 지루함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다는 내면의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