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대추꿈 꿈해몽 총정리

대추먹는꿈, 대추따는꿈, 대추줍는 꿈 등등 대추꿈 꿈해몽총정리

 

대추꿈

 

대추꿈은 태몽을 뜻하는 꿈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뜻으로도 해석 되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추먹는꿈

꿈에서 대추먹는 꿈을 꾸었다며 이는 현실에서 운의 흐름이 좋아지는것을 뜻하는 꿈으로 지위상승,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아들을 얻게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하지만, 만약 금이 간 대추 상처난 대추를 먹었다면 이는 사고를 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따는꿈

꿈에서 대추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있는 사업에서 큰 결과를 얻고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은 대추꿈

꿈에서 붉은 대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재물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게 익은 대추를 한가득 담는꿈

꿈에서 붉게 익은 대추를 한가득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잘되고 재물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에서 대추를 따먹는꿈

꿈에서 나무에 열린 대추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며 똑똑한 아들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덜익은 대추를 먹는 꿈

꿈에서 덜익은 대추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러사람을 거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먹는 양이 많을 수록 일이 더 많아 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먹는꿈

 

대추를 줍는꿈

대추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나 일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오랫동안 기다렸던 아이소식을 얻게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떨어지는 대추를 손에 받는꿈

꿈에서 떨어지는 대추를 손에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배우자를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 기혼자라면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느 ㄴ꿈입니다.

 

남에게 대추를 주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대추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권리를 남에게 넘겨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를 날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대추 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대추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로부터 돈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큰 대추를 받았다면 이는 리더쉽이 있는 아들을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대추파는꿈

 

대추말리는꿈

꿈에서 대추를 말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이 잘되거나 투자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대추를 주머니속에 넣는 꿈

꿈에서 대추를 주머니속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저축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나무를 본꿈

꿈에서 대추가 달려있는 대추나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중인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멋진 작품을 완성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릇에 굵은 대추가 가득 담겨져있는꿈

꿈에서 그릇에 대추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복권당첨, 큰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꿈해몽

 

대추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꿈에서 대추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의 화목을 암시하며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혼담이 오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 한자루를 집으로 가져온 꿈

꿈에서 대추한자루를 집으로 가져온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돈과 재물,사업자금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추가 썩은 꿈

꿈에서 대추가 썩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