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망치꿈 , 망치꿈해몽 총정리

망치꿈 꾸셨나요? 망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망치꿈

 

 

안녕하세요.  대부분 망치꿈은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관련된 해석이 많은 꿈입니다. 그렇다면 조금더 자세히 망치꿈 해석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망치로 못을 박는꿈

꿈에서 못을 박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 사업에 관해 재검토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얼음을 망치로 깨는꿈

꿈에서 얼음을 망치로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들로 인해 예민해져서 다른이에게 화를 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주의해야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로 말뚝을 박는꿈

꿈에서 망치로 말뚝을 박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아하는 사람과의 교제를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를 본 꿈

꿈에서 망치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이나 속해있는 그룹내에서 높은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명예가 높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로 머리를 얻어맞는 꿈

꿈에서 망치로 머리를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에 경쟁자들이 나타나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두통에 시달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망치꿈해몽

 

망치로 물건이나 가구를 부수는 꿈

꿈에서 망치로 물건이나 가구를 부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싸움이나 소송에 휘말려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질을 하는 꿈

꿈에서 망치질을 하는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어려움, 문제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를 사는 꿈

꿈에서 망치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나 동업자를 탖고 있는데 마침 조력자,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망치꿈해석

 

망치자루가 부서지는 꿈

꿈에서 망치자루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을 무리하게 진행하여 결국 손실을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치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망치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와의 이별,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