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폭죽꿈, 불꽃놀이꿈 꿈해몽정리

폭죽터지는 꿈 해몽, 불꽃놀이 보는 꿈등등 폭줌꿈, 불꽃놀이꿈 정리

 

불꽃놀이꿈

 

대부분의 폭죽꿈, 불꽃놀이 꿈은 재물,행운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상황별 폭죽꿈, 불꽃놀이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죽놀이 하는 꿈 

폭죽놀이 불꽃놀이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불꽃처럼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러한 폭죽꿈은 급격한 운의상승, 횡재수, 승진이나 사업대박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폭죽이 터지는 것을 보고 우는 꿈

꿈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재물과 돈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이 밤하늘에 화려하게 퍼지는꿈

꿈에서 폭죽 불꽃놀이가 예쁘게 퍼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실내에서 폭죽을 쏘는 꿈

꿈에서 실내에서 폭죽 불꽃놀이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공간이 어딘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집에서 했다면 가족이나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만약 지인의 집이였다면 지인에게 축하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소리로 폭죽이 터지는 꿈

꿈에서 요란한 소리로 폭죽 불꽃놀이가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일이 생기거나 다른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일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에 맞아 다치거나 아픈 꿈

꿈에 폭죽 불꽃놀이에 맞아 다치거나 불편함을 느낌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슬럼프를 뜻하는 꿈으로 평소에 잘하던 것들도 잘안되어 스트레스를 받으며 남들에게 실망감을 사게되어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폭죽꿈

 

폭죽이 터졌는데 불빛은 안보이고 소리만 나는 꿈

꿈에서 폭죽이 소리만 나고 불빛은 안보이게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본인의 실수로 인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이 멀리 날아가는 꿈

꿈에서 폭죽 불꽃놀이가 멀리까지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흥미로운 기사, 자료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옆에서 누군가가 폭죽놀이를 하는꿈

꿈에서 옆에서 누군가 폭죽 불꽃놀이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자랑을 할만한 이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꿈해몽

 

폭죽의 붗꽃으로 인해 옷에 불이 나는꿈

꿈에서 폭죽 불꽃놓이 불씨가 옷에 옮겨 붙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죽이 아무 반응이 없는 꿈

폭죽이 터지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했던 일들에 대해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