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마귀꿈 꿈해몽 풀이

사마귀 꿈 꾸셨나요? 사마귀 잡는 꿈,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등등 사마귀꿈해몽풀이!

 

사마귀꿈

 

오늘은 상황별 사마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마귀를 보는 꿈

꿈에서 사마귀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경제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공격하는 꿈

꿈에서 사마귀가 공격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산이나 재물을 잃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몸에 붙어 떨어지지 않은 꿈

꿈에서 사마귀가 목이나 턱 몸에 들러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악화되어 질병으로 인해 병원을 다니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꿈에서 사마귀를 잡으려다가 실패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패배를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꿈에서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추친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탄한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에게 약을 뿌리는 꿈

꿈에서 사마귀에게 약을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자와 다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

 

사마귀가 매미 잡는꿈

꿈에서 사마귀가 매미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중이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거나 행운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떼가 달려드는 꿈

꿈에서 사귀떼가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옆에 있어야 할 일이 생기거나 부담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꿈해몽풀이

 

사마귀를 죽이는 꿈

꿈에서 사마귀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해 하던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빛나는 사마귀꿈, 알록달록한 사마귀꿈

꿈에서 빛나거나 알록달록한 사마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사마귀가 도망가는 꿈

꿈에서 사마귀가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관계와 다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와 대화하는꿈

꿈에서 사마귀와 대화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가지고 있던 문제거리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상황별 사마귀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