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보름달 꿈, 달꿈 꿈셨나요? 상황별 보름달, 달꿈꿈해몽 풀이

보름달꿈, 보름달꿈해몽풀이 총정리!

 

달꿈

 

달보는 꿈

꿈에서 달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업,이직,합격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달이 찰수록 그 기운이 더 강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보름달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큰 운이 따르는 꿈으로 생각했던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위에서 달 보는 꿈

꿈에서 배위에서 달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아 높은 곳으로 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름달,반달,초생달이 함께 떠있는 꿈

꿈에서 여러달이 함께 떠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리한 투자로 인해 복잡한 일에 빠져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와 달이 합쳐지는 꿈

꿈에서 해와 달이 합쳐지는 걸 보는 꿈

꿈에서 해와 달이 합쳐지는 걸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혼담이 오갈 수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회사나 단체가 합병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이 여러개 떠 있는 꿈

꿈에서 달이 여러개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 번창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또한 장차 큰일을 할 훌륭한 인물이 태어나는 것을 뜻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보름달이 떨어지는 꿈

꿈에서 보름달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가 해결되어 삶이 크게 변화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빠른 시일내로 고민에서 벗어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합니다.

 

달이 불타는꿈

꿈에서 달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이나 지인의 도움으로 성공에 이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이와 함께 명예 역시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름달꿈

 

달과 별이 빛나는꿈

꿈에 달과 별이 예쁘게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에게 말할수는 없는 좋은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빛속을 걸어 다니는 꿈

꿈에서 달빛속을 걸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이 맞는 협업자, 친구등 사람을 만나 일을 추친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을 안는꿈

꿈에서 달을 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상형을 만나 결혼하게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달이불타는꿈

 

술을 마시며 달을 보는 꿈

꿈에서 술을 마시며 달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회적으로 중요한 일을 맡게되거나 좋은 연구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에서 토끼가 방아질 하는꿈

꿈에서 토끼가 달에서 방아질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의 화목 번창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보름달을 삼키는 꿈

꿈에서 보름달을 삼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해와 달을 만지는 꿈

꿈에서 해와달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역시 위에와 함께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달꿈, 보름달꿈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소재의 꿈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