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면도꿈, 면도꿈해몽풀이 총정리

면도하는꿈, 면도하다 다치는 꿈등등 면도꿈 관련 해몽풀이

 

면도꿈

 

면도 하는꿈

꿈에서 면도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했던 일들이 속시원이 해결되어 모든일이 만족스럽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품을 내고 면도하는 꿈

꿈에서 얼굴에 비누거품으로 면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려운일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어려웠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기 사는 꿈

꿈에서 면도기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직,이사등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하다 상처나는 꿈

꿈에서 면도를 하다 상처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면도날로 교체하는 꿈

꿈에서 새 면도날로 교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방해자,경쟁자를 물리치고 좋은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게 되는 꿈입니다.

 

 

 

누군가 면도해주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면도를 대신 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름사람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기가 망가지는 꿈

면도기가 부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협업자,동업자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꿈해몽

 

면도기 판매하는꿈

꿈에서 면도기를 판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지인으로 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대인관계운이 나빠지는것을 뜻합니다.

 

다른 사람이 면도를 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면도하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인에게 좋은 일들이 생겨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을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면도하는 꿈

꿈에서 가족이 면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이나 명예상승을 뜻하며 중요한 계약이 잘 성사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면도꿈해몽풀이

 

무뎌진 면도기 꿈

꿈에서 날이 무뎌져 면도하기 힘들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사업,일에 문제가 생겨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면도 해주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을 면도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타인의 어려움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용실에서 미용사에게 면도 받는꿈

꿈에서 미용실에서 미용사에게 면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날꿈

 

면도를 했는데 제대로 깍이지 않아 지저분한 꿈

꿈에서 면도를 했는데 지저분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타인을 배려하지 않은 말과 행동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면도기가 부러지는 꿈

꿈에서 면도기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주던 귀인이 떠나가나 경제적 손실을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