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릎꿈 관련 꿈해몽 풀이

무릎 다치는꿈, 무릎꿈, 무릎이 아픈꿈등등 무릎꿈 꿈해몽 총정리

 

무릎

 

오늘은 무릎관련해서 상황별 꿈해몽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걷지 못하는 꿈

꿈에서 무릎이 아파서 걷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직업을 잃어 버리거나 의지할만한 사람이나 장소를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에 부상당하는 꿈

꿈에서 무릎에서 부상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생각한대로 풀리지 않아 문제를 겪어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이 부어오르거나 부스럼이 생긴꿈

꿈에서 무릎이 부어오르거나 부스럼이 생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퇴직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워있는 꿈

꿈에서 누군가의 무릎에 머리를 대고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의지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꿈

 

누군가가 자신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꿈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무릎에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워있는 사람이 자신에게 의지를 하는 것을 뜻하며, 누군가의 요청으로 인해 부탁을 들어주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쳤던 무릎이 나아서 걸어다니는 꿈

꿈에서 다쳤던 무릎이 나아서 걸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곳을 발령을 받거나 무거운 직책에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이 시꺼멓게 멍이 든 꿈

꿈에서 무릎이 시꺼멓게 멍이 든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내에서의 본인의 위치가 내려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에서 피가나는 꿈

꿈에서 무읖에서 피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돈이 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 꿇는꿈

꿈에서 무릎 꿇어 누군가에게 용서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일로 인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꿈해몽

 

무릎아래가 절단되는 꿈

꿈에서 무릎 아래가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커다란 행운이 들어와 금전적 명예가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릎이 굳어서 움직이 못하는 꿈

꿈에서 무릎이 굳어서 못 움직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로 부터 소외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흘러가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무릎에 관한, 무릎통증 꿈, 꿈해몽에 대해 정리 해 보았습니다. 꿈에서의 통증이 선명한 만큼 꿈이 주는 의미 역시 뚜렷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에는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