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병 병원꿈 꿈해몽 풀이

병원꿈, 수술꿈, 주사꿈 등등 병원 꿈 총정리!

 

 

병원에 입원하는 꿈

꿈에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부담감을 반영한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심리몽입니다.

 

병원을 찾는꿈

꿈에서 병원을 찾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극복하기위해 노력을 하지만 그 노력에 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 대기실에 앉아있는꿈

꿈에서 병원 대기실에서 앉아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적으로 문제가 생겨 힘들게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침대에 있는 꿈

꿈에서 병원침대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장소에 대해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찰대에 누워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평가를 수술대침대라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검토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가는 꿈

꿈에서 병원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되며 대인관계에 대해 걱정거리가 많은 것을 뜻합니다.

 

 

 

병원에서 수술중에 죽는꿈

꿈에서 병원에서 수술도중에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부동산 매매등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문안 가는 꿈

꿈에서 병문안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머리수술하는 꿈

꿈에서 머리 수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다른사람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전문의에게 수술받는꿈

꿈에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신체적 문제가 발생하여 수술을 받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수술중에 통증이 없는 꿈

꿈에서 수술을하는데 통증이 전혀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일에 아무 문제가 없이 순탄하게 흘러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수술중 통증을 느끼는 꿈

꿈에서 수술중에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었따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거나 다른사람들에게 감동을 줄만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병원꿈

 

수술도중 병원에서 죽는꿈

꿈에서 수술도중에 병원에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동산 매매나 결혼성사을 뜻하는 꿈으로 사업자분들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완료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병원에서 퇴원하는 꿈

꿈에서 병원에서 퇴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성형수술 하는 꿈

꿈에서 성형수술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남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을 바꾸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자존감이 떨어진 자신의 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피뽑는꿈

꿈에서 피를 뽑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금까지 잘 풀리던 일들이 갑자기 문제가 생겨 힘들어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사꿈

 

주사맞는꿈

꿈에서 주사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안좋은 소문이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사바늘이 부러지는 꿈

꿈에서 주사바늘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갑자기 좋지 못한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사소한 오해로 인해 지인이나 가족들간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