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뭇잎 꿈, 나뭇가지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상황별 나뭇잎꿈 ,나뭇가지 꿈 꿈해몽 총정리.

 

나뭇잎꿈

 

푸른 나뭇잎 꿈

꿈에서 푸른 나뭇잎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회사, 공공단체에 들어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낙엽을 밟는 꿈

꿈에서 낙엽을 밟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뭇잎이 시든꿈

꿈에서 나뭇잎이 시들어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인명피해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잎이 무성한 나무에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잎이 가득 달려 있는 나무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기의 소원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가득 쌓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뭇잎꿈해몽

 

마당에 나뭇잎이 무성한 꿈

꿈에서 마당앞에 나뭇잎이 한가득 떨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쁜일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나뭇잎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은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뜻합니다.

 

돈이 나뭇잎으로 변하는 꿈

꿈에서 돈이 나뭇잎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금적으로 넉넉해져 여우로움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매달린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꿈

꿈에서 매달린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민고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 되거나 사업기반을 잃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뭇잎이 붉게 물드는꿈

꿈에서 나뭇잎이 붉게 물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섣부른 선택을 하지말라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애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는 꿈

꿈에서 애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 정신등의 상태가 안좋아 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은행나무 잎을 책갈피에 넣는꿈

꿈에서 은행나무 잎을 책에 끼어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창작, 새로운 아이디어, 신상품등의 개발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무가지꿈해몽

 

떨어진 나뭇잎을 청소하는 꿈

꿈에서 떨어진 나뭇잎을 빗자루로 쓸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재물을 얻게되고 이로 인해 집안이 여우로워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체위에 나뭇잎을 덮는 꿈

꿈에서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으로 덮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목표를 위해 잠시동안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낙엽이 바람에 굴러다니는 꿈

꿈에서 낙엽이 바람에 굴러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이나 연인과헤어지게 되거나 관련되어 좋지 못한 소식을 드데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낙엽을 모아 집으로 오는꿈

꿈에서 낙엽을 모아 집으로 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이나 사업등에 대한 자금을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황병 병원꿈 꿈해몽 풀이  (0) 2021.02.22
케이크 꿈해몽 총정리  (0) 2021.02.20
석류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2.18
도깨비꿈 꿈해몽 정리  (0) 2021.02.17
달걀꿈, 계란꿈 꿈해몽풀이  (0)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