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촛불꿈 ,초꿈, 촛불켜는꿈, 촛불끄는꿈 등등 꿈해몽풀이

상황별 촛불, 초불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초꿈

 

촛불을 보는꿈

꿈에서 촛불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잘 풀리고 귀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방안 가득 초가 켜져있는 꿈

꿈에서 방안에 가득 초가 켜져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좋은 결과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계신다면 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을 들고 앉아있는 꿈

꿈에서 촛불을 들고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골칫거리나 걱정거리에서 벗어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이 환하게 켜져있는꿈

꿈에서 촛불이 환하게 켜져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그로 인해 금전운,행운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초에 불을 켜는 꿈

꿈에서 초에 불을 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학업운,시험운,승진운등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꿈

 

촛불로 인해 집이 타는 꿈

꿈에서 촛불로 인해 집이 타는 꿈을 꾸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횡재수등 큰 행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촛불이 빠르게 타는꿈

꿈에서 촛불이 빠르게 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일이 좋은방햐으로 빠르게 진행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꿈해몽

 

촛불이 느리게 타는꿈

꿈에서 촣불이 느리게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촛불 끄는꿈

꿈에서 촛불을 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촛불이 타다가 꺼지는 꿈

꿈에서 촛불이 타다가 꺼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일이 시작을 하지만 흐지부지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