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케이크 꿈해몽 총정리

케이크 만드는 꿈, 케이크 먹는 꿈, 케이크 자르는 꿈, 케이크 촛불 끄는 꿈등등

 

케이크꿈해몽

 

 

케이크 먹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이 노력한 결과에 대해 대가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손으로 먹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손으로 뜯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에게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 되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떨어뜨리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떨어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자신의 실수로 인해 망치게 되거나 장애물을 만나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뜻하며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자신이 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케이크가 얼굴에 묻는꿈

꿈에서 케이크가 얼굴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를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 선물하는 꿈

꿈에서 케이크를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과의 협렵을 하여 일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케이크꿈

 

케이크 사는꿈

꿈에서 케이크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 질 수 있는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 초켜는 꿈

꿈에서 케이크 초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케이크 촛불 끄는 꿈

꿈에서 케이크 촛불 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어 그로 인해 재물을 쌓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 선물로 받는꿈

꿈에서 케이크를 선물로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속을 썩이던 문제들을 잘 풀게 되는 것을 뜻하며 새로운 인연을 만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케이크를 만드는 꿈

꾸메어 케익을 만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못했던 지인들과 연락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케이크꿈해몽풀이

 

케이크 자르는 꿈

꿈에서 케이크 자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수익금이 생겨 동료들과 나눠가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케이크가 여러개 있는꿈

꿈에서 케이크가 여러개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인해 금전적이득을 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