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석류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석류꿈 알보기(석류 꽃 꿈, 잘익은 석류꿈, 석류가 매달려 있는꿈, 석류주스꿈 등등)

 

석류꿈

 

빨갛게 익은 석류가 터지는 꿈

꿈에서 빨갛게 익은 석류가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룹이나 큰회의에서 앞에 나서서 발표를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 먹는꿈

꿈에서 석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며 집안에 문제가 생겨 힘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석류 따는 꿈

꿈에서 잘익은 석류를 석류나무에서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투자한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올려 재물을 쌓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품안에 넣는꿈

꿈에서 석류를 훔쳐 품안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꿈해몽

 

잘익은 석류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잘 익은 석류를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걱정이 늘어나고 우환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떨어지는 석류를 받는 꿈

꿈에서 석류나무에서 떨어지는 석류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쁜 딸을 뜻하는 태몽입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꿈

꿈에서 석류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녀들로 인해 근심걱정이 많아져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 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꿈에서 석류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겨 잔치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가지에 흰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석류가지에 흰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구,발명등 창작을 하여 이로 인해 명예,출세,승진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꿈해몽풀이

 

석류가 그릇에 한가득 담겨있는꿈

꿈에서 석류가 그릇 한가득 담겨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밖의 행운이 생겨 하고 있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석류주스 꿈

꿈에서 석류를 주스로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했던 몸이 회복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