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지개꿈 꿈해몽 총정리!

쌍무지개꿈, 무지개 꿈, 무지개를 보는 꿈등등 무지개꿈해몽 총정리!

 

 

쌍무지개꿈

꿈에서 쌍무지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족간에 문제가 생겨 멀어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쪽에 뜬 무지개꿈

꿈에서 남쪽에 뜬 무지개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대접을 받게 되는 일이 있을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쪽에 뜬 무지개꿈

서쪽 무기재꿈은 도난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되는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쪽에 뜬 무지개꿈

동쪽에 뜬 무지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선배나 상사의 도움으로 문제거리,걱정거리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지개가 절반만 보이는 꿈

꿈에서 무지개가 절반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던일이 중도에 멈추게 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비가 내리는데 무지개가 있는꿈

꿈에서 비가 내리는데 무지개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조만간 좋은일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뜻하는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지개 다리를 거너는 꿈

꿈에서 무지개 다리가 떠있는 다리를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무지개를 손으로 만지는 꿈

꿈에서 무지개를 손으로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지개 아래로 물이 흐르는 꿈

꿈에서 무지개 아래로 강물 냇물이 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결혼이야기가 오갈 수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승진 입학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무지개를 타는 꿈

꿈에서 무지개를 타고 이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바라는 일이 잘 해결되고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뜻하는 굼입니다.

 

무지개와 새떼꿈

꿈에서 무지개와 함께 새들이 날아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미에 빠져 재사을 낭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지개가 산 사이에 걸쳐있는 꿈

꿈에서 무지개가 산 사이에 걸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예나 재물, 돈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무지개 속으로 태양이 보이는 꿈

꿈에서 무지개 속으로 태양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 못햇던 사람으로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집에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꿈

꿈에서 집에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평안을 뜻하는 꿈으로 안정적인 가정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