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싸움꿈, 싸우는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싸우는꿈,싸움꿈에 대해 알아보기

 

싸움꿈

 

사람과 싸움을 하는꿈

싸움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사람과의 의견충돌로 인해 싸움이 일어나지만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 코피난 꿈

꿈에서 친구와 싸우다 코피를 흘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횡재수를 뜻하며 뜻밖의 재물을 얻게되고 원하던 일이 쉽게 풀리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움을 하다 맞은 꿈

꿈에서 친구와 싸우다 친구에게 구타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일이 일어나 위기가 오지만 이를 잘 해결하여 좋게 잘 풀어가게 되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이웃과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이웃과 싸움을 한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친구와 사소한 일로 인해 다툼이 일어나고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다 코뼈가 뿌러진꿈

꿈에서 싸우다가 코뼈가 부러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오랫동안 노력했던일들이 실패로 돌아가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꿈

부부가 싸움을 하는 꿈, 부부싸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 사소한일로 인해 말다툼 불화가 생기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딸이나 아들과 싸움을 하는꿈, 부모님과 싸우는꿈

꿈에서 부자지간에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이나 직장에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때문에 싸움을 하는꿈

꿈에서 본인의 집으로 인해 싸움을 하게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힘들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싸우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꿈

꿈에서 싸우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일을 망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칼싸움꿈

꿈에서 누군가와 칼싸움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가 나타나 힘들어 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는꿈

 

싸움을 하다 도망친꿈

꿈에서 싸움을 하다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실수로 인해 상사에게 시달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에서 진 꿈

싸우고 패배감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하여 자괴감에 빠지게 되어 의욕상실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싸우다 상처를 입은 꿈

꿈에서 싸우다 상처를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노력하고 있는일들이 다른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되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여자와 싸우는꿈

꿈에서 여자들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사람들과 싸우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며 이로인해 망신살을 당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들이 싸우는 꿈

꿈에서 아이들끼리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로 인해 마음이 어지러워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