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모자꿈 총정리( 모자가 날라가는꿈, 모자 사는 꿈, 모자를 태우는꿈등등)

상황별 모자꿈에 대해 알아보기

 

모자꿈

 

모자사는꿈, 새모자꿈

꿈에서 모자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 합격운,입사,입학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

꿈에서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누군가에게 부탁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모자를 도둑맞는꿈

꿈에서 모자를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적인 부분으로 실수를 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모자 쓰는 꿈

꿈에서 새 모자를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합격운의 상승으로 시험이나 취직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를 벗어주는 꿈

꿈에서 모자를 누군가에게 벗어주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게 되는 것을 뜻하며 원하던 새로운일을 시작하는 시작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밀짚모자꿈

꿈에서 밀짚모자를 쓰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마음적 여유를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를 태우거나 찢어버리는 꿈

꿈에서 모자를 태우거나 찢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까지 해오던 일들을 그만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새로운일의 시작, 새직장,전학등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모자꿈해몽

 

모자를 세탁하는꿈

꿈에서 모자를 세탁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안전모꿈

꿈에서 안전모자를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전에 대한 걱정이 많아 걱정을 하는 내면을 반영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모자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모자를 선물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헤어진 인연을 다시 만나게되는 재회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를 줍는 꿈

꿈에서 모자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 상승을 뜻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큰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해몽풀이

 

모자가 불타는꿈

꿈에서 모자가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급이나 새로운 사업 전직등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자를 쓰고 말을타는꿈

꿈에서 모자를 쓰고 말을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직장을 얻게되거나 승진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창이 넓은 모자를 쓰는 꿈

꿈에서 창이 넓은 모자를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존심을 상하게 될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모자가 찢어진 꿈

꿈에서 모자가 찢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며 오랫돈안 연락을 못했던 지인과 다시 연락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