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두꿈 꿈해몽 총정리

자두 따는 꿈, 자두먹는 꿈, 썩은 자두꿈등등 상황별 자두꿈 꿈풀이 알아보기

 

자두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두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자두는 태몽 이나 재물 인연,연인등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별에 딸 다르게 해석이 되는 자두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 따는 꿈

꿈에서 자두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인연을 만나 혼담이야기가 오갈 수 있음을 뜻하는 인연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그동안 노력했던 결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많은 양의 자두를 수확했다면 이는 그만큼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나무에 올라가서 따먹는꿈

꿈에서 자두나무위에 올라가서 따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취업이나 계약성사,합격,승진,임신등의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를 받는꿈

꿈에서 자두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자두를 깨끗하게 씻는꿈

꿈에서 자두를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상시 본인이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문제거리들이 모두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두먹는꿈

 

자두먹는꿈

꿈에서 자두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쁜 딸을 낳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를 남녀가 함께 먹는꿈

꿈에서 자두를 남녀가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성관계가 좋아지게되는것을 암시하며 사랑의 결실, 결혼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를 지인,친구와 함께 먹는꿈

꿈에서 자두를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멈춰있던 일들이 회의나 조언으로 인해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를 부모님과 함께 먹는꿈

꿈에서 자두를 부모님과 함께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집안에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를 먹었는데 자두맛이 이상한 꿈

꿈에서 자두가 이상한 맛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안좋아짐을 암시하며 그로 인해 힘들어 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평소에 건강을 챙기라는 경고의 의미의꿈입니다.

 

자두사는꿈

꿈에서 자두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든든한 조력자나 협력자를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 할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꿈해몽풀이

 

자두를 줍는 꿈

꿈에서 자두를 줍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뜻하며 걱정하던 문제들은 차근차근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씨 뿌리는 꿈

꿈에서 자두씨를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친구나 친척 동료등 주변 지인들을 초대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두나무를 심는꿈

꿈에서 자두나무를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미래에 부귀와 성공을 얻게되어 풍요롭고 명예로운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자두 꿈

꿈에서 큰 자두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똑똑한 아이가 태어나게되는 것을 뜻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빨간자두꿈

 

빨간 자두 꿈

꿈에서 빨간 자두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어떠한 일에 온힘을 다해 열정을 쏟게 되는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두를 다른사람에게 주는 꿈

꿈에서 자두를 남에게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쑴입니다.

 

자두를 버리는꿈

꿈에서 자두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제거리가 생겨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